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물이 도착 했습니다. 디바움 커버 다이어리

반응형

다음 카카오, 티스토리에서 온 새해 첫 선물, 감사합니다

 

새해가 밝자마자 반가운 선물이 도착 했습니다. 택배 올것이 없어서 뭐가 왔나 한참 궁금했는데 다음카카오에서 선물을 보내 주셨네요. 2014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선물을 보내 준다고 했는데 그게 도착한 모양 입니다.

 

 

택배상자 안에는 2개의 박스가 들어 있더라구요. 둘다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어리와 수첩 입니다. 매년 이런 수첩들을 받을 때마다 새롭게 또 한해가 시작 되는 느낌을 받는데, 올해는 수첩 주는 곳이 없어 좀 섭섭하던차에 티스토리에서 딱 보내 주셨네요.^^

 

 

큰 박슨는 클래식 몰스킨 다이어리와 펜이 함께 있는 세트 입니다. 약간 큰 사이즈라 집에서 글 구상할 때 사용하면 좋을 사이즈~

 

 

다른 하나는 디바움의 천연 소가죽커버가 쒸워진 작은 수첩 입니다. 여행이나 취제 나갈 때 사용하면 딱 좋을 사이즈와 무게~ 이거 정말 좋네요.

 

 

커버에는 티스토리의 로고가 박혀 있고 안에 있는 수첩도 몰스킨 입니다. 둘이 참 잘 어울리네요. 디바움 포트폴리오 제품을 하나 사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테스트 삼아 잘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 우수 블로그에 들어간 것도 영광스러운데 이런 것까지 보내 주시니 너무 좋네요. 사실 작년에는 글 쓰는게 좀 슬럼프가와서 좀 우울하게 보냈는데, 다시 한번 열심히 글을 써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해서 우수블로거에 뽑혔다기 보다는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 하겠습니다.

 

이웃분들에게 일일이 찾아 가서 인사 드려야 하나, 명절에는 항상 바쁜 기혼자 이다보니 이 글로 대신 해야 겠네요.

 

2014년 동안 제 글을 사랑해 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