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SK2 피테라 에센스,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구입! 가격은?

반응형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한 SK2 에센스 얼마나 쌀까?

 

예전에는 제주도 방문도 참 어려 웠고 고가 였는데, 이제는 제주도 항공은 저가 항공도 많아서 비교적 손쉽게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 출도 할 때, 제주공항에서도 면세점을 운영 하기 때문에 면세점을 잠시 다녀 올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보다 규모는 훨씬 작긴 하지만 나름 제품들을 잘 갖춰두고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구입한 SK2 피테라 에센스 듀오 셋 입니다. 215ml 2병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273$ 현재 환율로 약 30만원 정도 되더라구요. 면세점 제품들은 고정가격인것도 있지만 대부분 달러로 표시 되더군요.


와이프에게 쿨하게 요거 사주고 저도 한번 써봤는데, 역시 좋은게 좋긴 하더라구요. 근대 너무 비싸! 좀 저렴하게 나오면 안되겠니...ㅠㅠ 요즘 보니 남성라인도 있던데...

 

원래 아내에게 줄 선물로 한병만 구입할 예정 이었으나... 2병 사는게 더 싸다 그래서 듀오셋으로 구입 했습니다. 한병짜리는 150달러 조금 넘었던것 같네요. 가격이 국내 오픈마켓에서 파는게 조금 더 저렴한것 같기도 하더군요. 헌대 요즘 하두 SK2가 짝퉁이 많다 그래서 면세점에서 그냥 구입!

 

 

요즘 한정판도 나오던데...ㅋㅋㅋ SK2의 베스트셀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입했습니다. 한정판은 없었던것 같네요. 사실 화장품은 잘 모르니 그냥 좋다는거 구입했네요.^^;;

 

 

듀오 셋을 구입하면 클리어로션을 단돈 2만원에 준다 그래서 요것도 함께 구입~ 아마 온라인 가격과 큰 차이가 없어서 그런지 요런 할인 혜택을 주는것 같습니다.

 

 

물론 백화점 이런대서 구입하는 것 마냥 셈플도 착실하게 챙겨주고, 담당 사원의 연락처가 담긴 명함도 함께 주기 때문에 혹시 문제가 생기면 바로 연락해서 처리도 할 수 있습니다.

 

 

30만원 넘게 샀다고 초콜릿 한박스랑 수제쿠키 한박스를 기념품으로 주네요. 공항 들어올 때 너무 정신없어서 아무것도 못샀는데, 아이들 선물로 투하~

 

제주 면세점도 온라인 면세점이 있어서,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출도 할 때 받아가면 10%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대신 로션할인 이런건 안되겠죠. 공항 면세점에서 제값주고 구입하는 사람들을 위해 추가 할인이나 증정이런게 많습니다. 전에는 홍상액기스 사니까 비타민 이런거 끼워 주더라구요. 할인을 더 받고 싶으면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나중에 출도 할 때 받아가는게 좋은듯.

가격이 완전 저렴하지는 않지만 정품을 믿을 수 있게, 조금은 싸게 구매할 수 있으니 선물용으로 생각하신다면 면세점에서 하나 구입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