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기저귀 발전이나 침독에 좋은, 아쿠아퍼 유아 힐링&보습 크림

반응형

피부과에서도 쓴다는 유세린 아쿠아퍼 치유연고! 이젠 싸게 구입하자

 

집에 아이가 둘이나 있다보니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은 아이들과 관련된 것들이 많습니다. 물론 저희 부부가 사용하는 제품도 많지만, 역시 아이들을 위한게 가장 많네요.

 

아이들 침독이 자꾸 오르는것 같아서 고민고민하다가 침독연고가 있다는 제보를 받고 후다닥 구입한 제품 입니다.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침독크림으로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Aquaphor, Baby, Healing Ointment, 3 oz (85 g)

가격 : US $8.76 (한화 약 9,647원) - 바로가기

 

국내에도 유명한 아쿠아퍼의 제품 입니다. 피부과에서도 많이들 사용하는 제품이죠. 112년 전통의 독일 유세린 제품인데, 예전에는 해외 나가면 꼭 구입하는 품목중에 하나 였습니다. 지금은 국내도 런칭 했는데, 가격을 비교해 보면 왜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는지 쉽게 납득이 되실듯...ㅋㅋㅋ

 

 

일반 핸드크림 정도의 사이즈를 가진 튜브 타입 입니다.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형도 있는데, 가성비를 생각하면 이녀석이 딱이죠! 스틱형은 제가 다른 제품을 리뷰한게 있으니 그것을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활용이 가능 합니다.

 

 

건조하거나 갈리지고 염증있는 피부에 탁월해서 소아과나 피부과 의사들도 추천하는 제품 이라고 합니다. 요건 아가들 전용이라서 아기들 스킨케어에 적합한 제품이구요. 기저귀 발진이나 트는피부에 좋은데, 추운날 밖에 나가면 볼이 금방 빨갛게 오르는 아가들에게 사용해 줘도 좋습니다.

 

 

튜브 타입으로 치약처럼 짜서 쓰는 제품인데, 물렁한 타입이 아니라서 짜는게 완전 스무스 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흘르지는 않으니까 장점 이라면 장점 일까요? ㅋ

 

 

짜서 직접 보면서 바세린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바세린의 주성분인 Petrolatum이 41%나 들어가 있어서 비슷하게 보이나 봅니다. 이 페트롤라툼에 대한 논란이 있기는 한데, 스킨케어 분야에서는 가장 자극없는 성분으로 여겨진다고 합니다. 자연에서 얻는 천연추출물이구요.

 

아마도 겨울이 되면 아가들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은데, 아가피부의 비상용품으로 하나쯤 준비해 두면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저희집에는 행여 틀세라 이런것들이 즐비한데... 자주 사용하는것은 한정적이긴 하네요. 그래도 아쿠아퍼 제품은 기저귀발진과 침독에 두루두루 사용하는 제품이라 자주 애용하게 됩니다.

겨울철 아가들의 보습과 피부 트러블이 걱정이라면 아쿠아퍼 하나 들여 놓으세요~

 

Aquaphor, Baby, Healing Ointment, 3 oz (85 g)

가격 : US $8.76 (한화 약 9,647원) - 바로가기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구매시 추천인 코드를 넣어야만 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따로 알고 있다면 지인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 주시고, 아니라면 김군의 추천인 코드 EPI935를 입력 하시면 10달러 할인을 받으시고 김군도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60불 이상 구입하면 추가 5% 할인~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구매시 40불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40달러 미만은 5달러 할인을 받게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