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레고

랩큐(LEBQ) 레고 짝퉁 히어로, 짝퉁이지만 괜찮아

반응형

브릭 매니라라면 짝퉁도 괜찮음...ㅋㅋㅋ

 

얼마전 우연히 알게 된 레고 짝퉁이라 불리는 LEBQ의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구입 했습니다. 근대 생각해 보니 이런 블릭의 대명사가 레고일뿐, 이녀석도 그냥 중국산 레고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네요. 하지만 레고는 정식라이센스 계약을 맺었겠지만, 요건 아니겠죠?ㅋㅋㅋ

 

 

짝퉁 이라 불리지만 이녀석이 좋은 이유중에 하나는 레고에서 나오지 않는 히어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죠. 가격대도 착한 편이라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하비전문 사이트에는 종종 올라오긴 하던데, 배송을 생각하면 그냥 국내 보따리상들이 판매하는 오픈마켓도 나쁘지 않은듯.

 

박스아트도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라 그냥 박스 형태로 집에 전시해 두어도 좋습니다. 저희집은 6살짜리 아들녀석이 전부 박스오픈 해버려서... 그냥 다 조립하기로...ㅋㅋㅋ

 

 

그리고 무려! 캐릭터마다 능력치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딱히 머 어디 써먹을일은 없지만 요런게 덤으로 들어 있다는것도 괜찮네요. 캐릭터 마다 3장씩인데 가끔 랜덤으로 들어 있는 경우도 있어요.

 

 

중국산이지만 브릭의 퀄리티가 썩 나쁘지는 않습니다. 물론 디테일은 좀 떨어지지만... 쌩뚱맞게 슈퍼맨인데 총이 하나 들어 있기도 하네요. 레고가 복잡한 브릭은 설계나 이런게 잘 되어 있고 아구가 딱딱 맞게 잘 되어 있어서 좋은데, 이런 간단한 것들은 요것도 괜찮은듯. 닌자거북 시리즈도 나와 있던데 하나 구입해 볼까요?ㅎㅎㅎ

 

 

 

팔랑이는 망토의 표현까지 디테일이 살아 있지만, 구현방식은 왠지 아쉽군요. 망토를 가진 녀석들은 전부 이런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언맨의 헬멧오픈과 하늘을 나는 설정까지 완벽 구현! 덕분에 아이언맨은 키가 좀 크네요. 헬멧을 오픈하게 만든게 살짝 놀랍다는...

 

 

배트맨의 마스크도 충실하게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나름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네요. 전용 거치대가 있어서 집에 놓아 두기도 좋은데, 집에 아이들이 놀러오면 하나씩 선물로 줘야 겠습니다.

 

 

자~ 이렇게 히어로 군단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가성비가 떨어지는 녀석도 있고 나름 괜찮은것들도 있네요. 보통 8개가 한묶음이고 아이들 문방구같은데서 한개씩 팔기도 하는것 같은데, 역시 히어로는 모여 있어야 제맛 입니다.

 

짝퉁이라고 부르기는 좀 애매하고 그냥 레고와 비슷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네요. 워낙 레고가 유명해서... 저희 집 근처에 롯데 아울렛이 새로 생겼는데, 그거도 레고샵이 ~ 가격이 10~20%정도 저렴하던데 종종 아들녀석 데리고 레고나 사러 가야 겠습니다. 근대 레고 정말 비싸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