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라인 레인저스 루비 쿠폰으로 5성 가차 뽑기, 소소한 팁


라인레인저스 보석 가차로 5성 8개! 크리스마스 한정 캐릭은 사기캐릭~

 

카카오게임에 이어 라인게임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귀여운 라인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라인레이저스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인것 같구요. 사실 출시 된지는 좀 되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입문을...ㅋㅋㅋ

 

 

빌빌 대던 김군의 라인 캐릭터들 때문에 고심하던 어느날!  김군에 회사에서 G스타를 다녀온 직원들이 G스타에서 받아온 쿠폰을 뿌리는 덕분에 가차 캐릭터들을 좀 뽑고나니까 살만해 지더군요. 그래도 초반에 5성 나와도 미네랄이 많이 들어서 잘 쓰지는 못했는데, 어느정도 레벨이 되고 나니까 쓸만해 졌습니다.

 

요즘은 6~7성까지 나와서 완전 밸런스가 이상해 졌던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라인레인저스 만한 게임이 없다는..ㅋㅋㅋ

 

5성 캐릭들이 많아도 초반에는 2~3성들 처럼 대량으로 많이 뽑을 수 있는 캐릭터들이 확실히 유리 합니다. 어느정도 미네랄의 생산과 최대치를 업그레이드 하기 전까지는 저글링처럼 우르르 쏟아내는게 초반맵에서는 먹히더라구요. 나중에는 적군들도 특수캐릭들이 나와서 조합이 좀 필요하지만요.

 

 

일단 가차는 한개씩 뽑는것 보다는 100개를 모아서 한번에 뽑는게 좋습니다. 저는 랩업으로 모은것과 쿠폰으로 100개 받은것을 다해서 2번을 돌렸는데, 5성만 8개가 나오는 기염을 토했...ㅋㅋㅋ 100개씩 뽑으면 1개의 가차를 더 주니 이득이기도 하구요.

 

 

같은 캐릭터가 나오면 강화를 통해 더 높은 레벨로 강화가 가능하니 캐릭터 렙업데이트 하는것 보다는 가차를 돌려서 강화 시키는게 났습니다. 전 한번밖에는 나오지 않아서 초월도 안돼네요..ㅠㅠ 아직까진 저도 쪼랩일뿐...

 

 

12월이 되면서 크리스마스 한정판 캐릭터들이 나왔는데, 능력치를 보면 거의 사기에 가깝습니다. 요건 라인 레인저스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필수 일듯... 근대 지금 120개 인데 언제 200개를 모으나요..ㅠㅠ 

 

 

 

스테이지를 돌다보면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데, 초반에는 렙업에 열을 올리기 보다는 보물을 모으는게 더 났습니다. 100%가 되어야 보물로 획득한 능력치를 제대로 쓸수 있으니까요. 미네랄의 최대치 혹은 생산량을 늘리는 것들도 있어서 이것도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보물 획득하면서 캐릭터들을 모으다 보면 컬랙션 메뉴에서 보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요게 생각보다 다 얻는게 쉽지는 않네요.

 

 

골드가 부족하면 붉은 색으로 된 보스 스테이지를 돌면 조금은 수월하게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주는 골드도 다른 스테이지에 비해 높은데다, 클리어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골드도 더 많이 주니까요.

 

라인레인저스를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알겠지만, 저처럼 초반이라면 도움이 좀 될만한 팁인가요? 일단 가차를 2번 뽑았는데, 5성 8마리 뽑았다며 주위에서 부러움을...ㅎㅎㅎ 근대 나중에는 스테이지돌면 클리어 보너스로 5성 캐릭을 주기도 하더군요. 김군은 아직 꼬꼬마 인지라...^^;;

확실히 시간 때우고 간편하게 즐기기는 이런 디펜스류 게임들이 좋습니다. 라인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와주니 더 좋구요~ 디펜스 게임이 워낙 많아서 새로울것은 없지만, 나름 밸런스도 괜찮은것 같고, 현질 없이도 어느정도는 즐길 수 있도록 컨텐츠도 잘 갖춰져 있구요.

 

현질의 유혹을 강하게 느끼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견딜만 합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캐릭을 향해 고고~

친구 추가좀 해주세요~ 친구 포인트가 없어서..ㅠㅠ 라인아이디는 blue6646  입니당.

 


Comments.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