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갤럭시S5용 고속 충전케이블을 담은, 이오나즈 컨텍트S5 범퍼 케이블 케이스

갤럭시S5의 완벽한 보호와 고속충전을 약속하는, 컨텍트 에스 파이브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면서 항상 걱정스러운 부분은 충전에 관한 부분 입니다. 케이블과 어뎁터까지 들고 다닐려면, 챙기는것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여행을 떠날 때는 신경써서 챙기기도 하지만, 빼 먹을 때도 있고, 일상생활에서 항상 케이블을 챙긴다는게 여간 신경쓰이는 일이 아니죠.

 

얼마전 김군이 아이폰용 컨텍트 케이블을 소개한적이 있었는데, 갤럭시S5용 컨텐트 케이스가 이오나즈를 통해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오나즈(AEONAZ)의 컨텍트 시리즈는 마이크로5핀 케이블이 빌티인 된 케이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컨텍트에 들어가는 케이블은 USB 3.0을 지원하는 케이블이라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 입니다. 요건 충전 전용 케이블이라네요. USB2.0을 지원하는 데이터 쉐어가 가능한 케이블도 있습니다.

 

 

케이스 뒷면에는 케이스의 특장점이 꼼꼼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MADE IN KOREA 제품이기는 하지만 수출을 염두해 두는 탓인지 영문으로 적혀 있어요.

 

 

자~ 이녀석이 오늘의 주인공 이오나즈 컨텍트S5(CONTACT S5) 입니다. 갤럭시S5용 이지만 갤럭시S5 광대역 LTE-A 모델과도 호환이 됩니다.

 

 

뒷면은 투명한 아크릴 재질로 되어 있어서 자신의 스마트폰의 컬러를 그대로 샬려주는 역활을 합니다. 전체적으로는 범퍼 케이스라 측면부는 잘 들어나지 않지만 후면은 자신의 스마트폰 컬러를 그대로 노출~

 

 

빌트인 된 충전 케이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범퍼 측면 라인이 시각적으로 더욱 멋지게 보이는 포인트가 됩니다. 3배 더 빠르게 충전되는 고속 충전케이블~

 

 

케이블의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민트와 라임, 레드까지 총5가지 컬러라 취향과 개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 합니다. 케이스는 블랙 한가지만 나오는것 같네요.

 

 

측면 라인을 따라 감싸는 케이블이라서 케이블이 썩 긴편은 아니지만 충전을 위한 케이블로는 크게 짧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너무 길면 방해가 되기도 하는데, 딱 쓸만한 싸이즈~ 하지만 충전 하면서 딴짓은 하지 못하겠네요.

 

 

USB 단자와 연결되는 부분은 'ㄱ'자 형태로 되어 있어서, 케이스에 장착했을 때도 일체감 있게 장착이되고, 충전기나 USB단자에 연결해도 크게 튀어 나오는 부분 없이 장착이 됩니다.

 

 

USB 연결 부분이 작지는 않아서 노트북 USB단자에 물려보니 살짝 튀어나오기는 했지만, ㄱ자형이다 보니 일체감 있게 삽입이 됩니다. 플랫한 붉은 케이블을 보니 갑자기 닥**레의 이어폰이 생각 나네요.

 

 

케이블은 켄텍트S5의 케이스에 빈틈없이 장착이 됩니다. 케이블이 있어서 케이스 테두리로 튀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염려를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별도로 튀어나오는 부분 없이 깔끔하게 빌트인 됩니다.

 

 

본격적으로 케이스를 입혀 볼까요? 일반 범퍼형 케이스를 입히듯 슬쩍 밀어 넣으면 되는데, 들어가는게 쉽게 들어가서 확빠지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잘 잡아 주네요.

 

 

실제 갤럭시S5 광대역 LTE-A를 장착해본 모습 입니다. 괜찮죠?^^ 범퍼형이라 상당히 두꺼워 질줄 알았는데, 슬림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크게 두껍지는 않습니다.

 

 

뒷면은 자신의 갤럭시S5의 컬러에 따라 다르게 보일 텐데, 이 투명한 부분은 스크레치 방지 UV코팅이 되어 있어서 쉽게 스크레치가 생겨나는것을 방지 해 준다고 합니다.

 

 

 

케이스를 씌우고 나니 갤럭시S5의 측면 크롬 테두리가 살짝 살짝 보이는게 멋지긴 한데, 요게 측면을 다 덮지는 않아서 빠져 버릴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니 케이스가 쉽게 빠질수는 없겠더라구요.

 

 

슬립 버튼이 있는 부분이 케이블로 막혀 있어서 별도의 표시가 없긴 하지만, 범퍼를 살짝 깍아서 케이블이 보이도록 해 놓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슬립 버튼 부분인데, 기능적인 한계를 디자인으로 잘 풀어낸 부분 이라고 할 수 있을듯.

 

 

좌측면에는 충전 케이블이 빌트인 되는 공간이 없기 때문에,  볼륨 조절 버튼이 표시가 되어 있어서 케이스를 씌워 둔 상태에서도 조작하는데 큰 불편함을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5핀 케이블이 충전단자 부분에 위치하게 되는데,  케이스 안쪽으로 들어가도록 설계가 되어서 덜렁덜렁 빠져 버리는 불상사를 막아 주고 있습니다.

 

 

이오나즈에서 판매 중인 스마트폰 홀 핀을 장착~ 새싹 모양인게 귀엽죠? 나름 야광이랍니다~ ㅋㅋㅋ 갤럭시S5가 방수를 지원하긴 하는데, 항상 이 위쪽의 3.5파이 이어폰 단자가 맘에 걸렸거든요. 물놀이 나갈 때는 요걸 끼워주면 아주 좋을듯.

 

 

측면 하단에 스트랩이나 악세서리를 연결 할 수 있는 작은 홀이 있습니다. 원한다면 스트랩을 끼울수도 있고, 피처폰 시절에 핸드폰 만한 인형을 달았던 것처럼, 이오나즈 컨텍트S5에도 악세서리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5가 방수가 지원이라 물놀이 갈 때 방수카메라 처럼 사용하곤 하는데, 스트랩이 없어서 항상 불았했거든요. 요기에 스트랩을 걸어두면 문제 해결~

 

카메라 부분은 그냥 뚤려 있는 형태인데, 케이스 자체의 두께가 있다보니, 갤럭시S5의 튀어나온 카메라도 어느정도 보호가 됩니다.

 

 

 

실생활에서 항상 스마트폰의 케이블을 챙겨 다니기가 쉽지 않은데, 컨텍트만 있으면 USB 단자가 있는 어느곳이라도 연결이 가능하니 쉽게 충전이 가능해 집니다. 집에서도 케이블 찾느라 여기저기 뒤지지 않아도 케이스에서 빼서 연결만 하면 되니 케이블을 늘여 트려 놓지 않아도 되니 책상위가 깔끔해 지기도 하더라구요.

범퍼케이스라 충격 보호도 잘 되는 편인데, 싸구려 젤리 케이스 같이 흐믈흐믈 거리는게 아니라 각이 살아 있는 데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 해서 그립감도 좋고 손에서 미끄러질 염려도 없습니다. 뒷면이 투명이라서 갤럭시S5의 뒷 커버 디자인과 컬러를 그대로 살려 주는 부분도 좋더라구요.

 

케이블 챙겨 다니는게 귀찮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이라면 이오나즈 컨텍트S5로 케이블 휴대의 부담과 귀찮음을 한방에 날려 버리세요~

 

- 이오나즈 온라인 샵 바로가기 : http://www.aeonazshop.com/index.html

 

 

- 이 글은 이오나즈로 부터 케이스를 무상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Comment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