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AS와 구입까지 한방에 해결!

반응형

소니스토어 압구정 주차장이 꽤 넓었군아...

 

추석연휴가 시작되는 주말, 김군은 그동안 미뤄 두었던 카메라의 AS와 A7에 물릴 애기유령을 구입하러 소니스토어 압구정 매장에 들렀습니다. 코엑스 직영매장이 문을 닫은 뒤로 이제 직영 매장은 압구정 하나 밖에는 남지 않았네요. 생각해 보니 네임벨류에 비해 너무 매장이 없군요. 흠... 스토어를 정면으로 보고 우측에 작은 길이 있는데 길을 따라 건물을 돌면 주차장 입니다. 주차 공간이 넉넉한 편이니 차로 가도 안심~

 

 

AS 대리점은 몇군대 있지만 이제 마지막 남은 직영점이라 이런저런 이벤트도 많이하고 규모도 큰편 입니다. AS센터가 함께 있어서 간단한 AS나 부품구입은 바로바로 처리해 주더라구요. 역시나 부품가격은 비싸요....ㅠㅠ 카메라가 가장 1등공신이라서 그런지 카메라 섹션이 가장 큽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렌즈들의 늠름한 모습! 아직도 가야할 길이 멀지만 이제 얼추 E마운트 렌즈들도 잘 갖춰지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 더 나와야 합니다. 더~

 

 

A마운트의 망원들... 제가 사용하는 A7에도 신형 어뎁터를 이용하면 이녀석들을 사용할 수 있을 텐데, 그래도 그렇게 되면 너무나 힘겨워질것 같더군요. 원래 A7을 구입한 취지와도 맞지 않을것 같구요. 그래도 같고 싶다는... +_+

 

 

김군이 오늘 구입하러간 애기유령 입니다. 원래 E마운트용 70-200 렌즈가 있는데, 요녀석은 풀프레임 미러리스용 입니다. 나름 백통이라는...ㅋㅋㅋ 가격도 상상초월

 

 

한쪽에 A7에 백통들을 물려 두고 테스트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70-200도 물론 있고, 어뎁터를 이용해 A마운트의 망원들도 물려 놓아서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매장안에 A7에 렌즈별로 물려 놓아서 각각 테스트가 가능 하구요.

 

 

구매 의사를 밝히고 물건을 가지러 간 사이 새로 산렌즈에 물려 줄 필터를 구경~ 역시나 칼짜이즈 필터는 비싸네요... 77미리라서 그런지 거의 12만원...ㄷㄷㄷ 저번에 칼번들 구입 했을 때도 7만원정도 주고 구입했는데... 그래서 이녀석은 포기.

 

 

소니하면 영상 촬영장비들이 먼저 떠오르는데,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영상장비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만져 볼수도있고, 근처에서 항상 대기하는 직원분들에게 이것저것 물어 볼 수도 있습니다.

 

 

미러리스 주제에 세로그립까지 갖춘 A7! 예판때는 사은품으로 줬다고 하던데... 장터에 중고로 싸게 나올 때 까지 무한 기다림 중 입니다. 근대 요녀석 아이캡은 누가 가져간걸까요? 아님 일부러 빼 놓은것 일까요?

 

 

한켠에는 여성분들의 파우더룸을 꾸며 놓은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여성분들의 셀카 테스트를 해 볼 수 있구요. 조명이 좋아서 셀카 찍으면 완전 분위기 있게 나올듯.

 

 

물론 사운드의 소니 답게 MDR라인의 청음 공간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번에 IFA에서 새 모델들이 선보이는것 같던데, 새롭게 나올 라인들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주춤 하긴 하지만 모바일 기기들도 여기서 직접 만져 볼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들의 다양한 악세서리도 체험해 볼 수 있으니 잠시 들러서 자신의 기기에 맞는 악세서리들을 구경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요즘 한창 밀고 있는 액션캠도 물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악세서리들을 꺼내 놓아서 체험해 보기 좋더라구요. 라이딩 다니는 분들이 계속 관심있게 보고 계시더군요. 저도 관심이 있지만... 가격대가...ㅎㄷㄷ

 

 

한켠에는 플레이스테이션 존도 마련되어 있고 비타도 볼 수 있습니다.HUD에 물려 놓아서 직접 플레이 하면서 HUD도 체험해 볼 수 있구요.

 

 

잠시 돌아보다가 칼짜이즈 단렌즈를 물려서 김군의 A7으로 촬영해 본 사진 입니다. 확실히 단렌즈는 밝아서 좋네요. 근대 칼짜이즈라고 단렌즈 가격이 너무 비싸서... 써드파티군에서 좀 소니렌즈들도 내어 주면 좋은데, 잘 나오지를 않네요.

 

이제 직영 매장은 여기 뿐이라서 좀 아쉽더라구요. 집에서도 멀어서 일부러 정말 마음먹고 움직이지 않으면 갈 수가 없으니...;;; 원래 사진도 찍으면 안된다고 해서 초반에 몇장 찍은것 뿐이네요. 그래도 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 꽤 많다는....ㅋㅋㅋ

 

AS가 필요하거나 소니 제품 체험이 필요하면 이곳으로 가면 됩니다. AS센터는 여기저기 많기는 한데 그래도 직영점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니, 믿고 맡길수도 있고 수리하는동안 심심하지 않기도 하구요~

압구정 로데오거리 근처인데, 학동사거리근처이니 소니 스토어 가실 분들은 참고 해보세요~

 

 

 

- 소니스토어 영업시간 : 11:00~20:00
-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평일(11:00~20:00), 토요일(11:00~15:00)※일요일/공휴일은 휴무
- 소니스토어 압구정 전화번호 : 02-515-7946
- 소니스토어 압구정 주소 : 서울 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1 (신사동 배강빌딩)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s.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