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천연재료의 유아/어린이 칫솔과 치약, 퓨어베이비 칫솔과 키즈 스프레이 치약

반응형

달달한 향의 치약과 부드러운 칫솔로 아이들에게 칫솔질 하는 재미를 선물해 주자

 

아이들이 커 갈수록 싫어하는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씻기 이죠. 어려서 부터 씻는 습관을 잘 들여야 커서도 씻는 것을 싫어하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우리 첫째 녀석은 치과가기가 싫다며 이빨은 잘 닦네요..ㅋㅋㅋ 요건 첫째를 위한것이 아니라 우리 돌쟁이 둘째를 위해 구입~

 

RADIUS PURE BABY TOOTHBRUSH ULTRA SOFT 

가격 : US $3.59 (한화 약 3,637원) - 바로가기

 

요녀석은 퓨어 베이비 칫솔 입니다. 6개월에서 18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매우 부드러운 칫솔모를 자랑하는 녀석이죠. 비바텍 사려다 너무 작아서 요녀석 샀는데 잘 샀네요...ㅋㅋㅋ

 

 

패키지는 우리나라 칫솔하고 크게 다르지는 않은데, 포장도 환경 생각해서 그런지 종이 재질이 뜯기가 쉽게 되어 있더라구요.

 

 

BPA(환경호르몬) FREE~ DYE(염료)FREE 제품이라서 유아들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18개월 이상은 같은 레디어스 제품 중에 Toz라인으로 구입하면 됩니다.

 

 

100% 천연재료를 베이스로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 입니다. 메드인 USA 제품이라는 점~~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니 천연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키울 때 너무 깔끔떠는것도 좋지 않고 어느정도는 풀어 놓고 키워야 하는데, 그래도 입으로 들어가는 제품으니 조심 또 조심하게 됩니다. 딸이라서 그런가요...ㅋ

 

 

헤드 부분이 너무 크지 않을까? 했는데, 이제 14개월 된 둘째에게 아주 딱 맞습니다. 요맘때 길다란거 보면 막 질겅질겅 씹고 다녀서 요것도 주니까 씹고 다니던데, 앞으로 넘어지거나 하면 위험하니 장난감 대신 주려면 완전 유아용으로 나온 검지손가락 만한 칫솔도 있습니다. 칫솔모는 정말 울트라 캡숑 부드럽네요.

 

 

Xclear, KIDS SPRY Tooth Gel With Xylitol 

US $4.87 (한화 약 4,923원) - 바로가기

 

키즈 스프레이 같은 경우는 링크 따라가면 유해 사이트라고 상세 정보가 표시가 안되는데, 요즘 직구를 막을려고 별 짓 다하는군요...ㅋㅋㅋ 링크 페이지에서 리스트에 나오는 카트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장바구니에 담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요건 키즈 스프레이 치약 입니다. 자이리톨 함유! 삼켜도 괜찮은 녀석이죠. 3개월 이상 부터 사용할 수 있는데, 우리 첫째녀석도 좋아하긴 하더라구요. 달달한 향이 나거든요.

 

 

3개월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고 딸기 바나나향이라서 진짜 달달한 향이 엄청 납니다. 아이들이 그래서 좋아 하는듯. 살짝 입에 대 봤는데, 맛은 그렇게 달달하지 않아요.

 

 

튜브 형태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쉽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싼편은 아니니 몇개 쟁여두고 써야 겠네요.

 

 

다른 치약은 좀 맵거나 맛이 텁텁하거나 해서 잘 싫어하는 경우도 있는데, 요건 아주 좋아 합니다.ㅋㅋㅋ 자일리톨 함유라서 그런지 무색투명하고 젤 타입이라 치약 같지 않게 많이 물렁해요. 칫솔위에 올려 주면 아주 달달한 향이 납니다. 저도 먹고 싶어 질 지경이라니까요~^^;;

 

개미지옥 아이허브라고 하지만 사실 그만큼 쓸만한 물건들이 많아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면 너무나 비싼것도 많고, 국내에서는 판매 되지 않아서 구할수도 없는 경우도 많구요.

매번 사는것을 성공했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나름 8~90% 정도는 잘 쓰고 있는데, 특히 샴푸 같은게 실패 확률이 높더라구요. 꼭 제맘에 드는 샴푸를 아직까지 찾지 못했는데 그나마 지오바니 샴푸는 가장 쓸만하네요.

유아용품의 경우는 거의 실패를 하지 않았는데, 아이가 싫어하는 경우가 별로 없더라구요. 아이들 마다 취향이 달라서 꼭 성공하라는 법은 없지만, 그래도 아이들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하는 나라이니 한번 시도해 봐도 좋습니다. 저 치약은 정말 달달한게 좋더라구요.퓨어베이비 칫솔과 키즈 스프레이 치약은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우체국 택배로 배달해 준다는 점~^^

 

>> 아이허브 바로가기 <<

 

아이허브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김군의 관련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추천코드를 넣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추천코드를 넣으면 최대1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를 따로 알고 있다면 지인의 추천코드를 사용해 주시고, 아니라면 김군의 추천코드 EPI935를 입력 하시면 최대10달러 할인을 받으시고 김군도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4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위 쿠폰을 클릭하시면 아이허브로 이동하고 첫구매시 40불이상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40달러 미만은 5달러 할인을 받게 됩니다. ^^

반응형
Comments.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