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PC/온라인게임

다크에덴 다섯번째 신서버 '스나고브' 오픈, 점핑 캐릭터는 기본

오래 기다렸다! 다크에덴 신서버 오픈!

 

뱀파이어 MMORPG! 근성있는 다크에덴의 다섯번째 신서버가 오픈 되었습니다. 다크에덴은 뱀파이어라는 독특한 소재와 장르로 출시 초기부터 관심을 얻으며 장수해온 MMORPG 입니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종종간 대결과 차별화 된 종좆개성 그리고 시간에 따른 능력치의 변화등 재미요소도 가득하고 게임성도 탄탄해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오게 되었나 봅니다.

 

 

Slayer, Vampire, Ousters의 종족으로 나누어 플레이 하게 되는데, 뱀파이어라는 종족이 있는게 참 독특 합니다.

 

 

 

직업이 정해지는 다른 종족과는 다르게 뱀파이어는 STR(힘), DEX(민첩), INT(지능)에 따라 공격타입이 달라져서 자신이 어떻게 키우느냐에 따라 성향이 달라지는 시스템 입니다. 물론 우리가 흔히 알고 있듯 뱀파이어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흡혈 스킬이 있어서 HP를 채워 줄 수 있구요.

 

 

다크에덴의 코어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 종종간 대규모 전투인 '성서전'도 빼 놓을 수 없는 포인트 중에 하나인데 캐릭터에 능력을 부여 할 수 있는 각기 다른 능력의 피의 성서를 빼앗는 대규모 전투 입니다. 총12개의 성서가 있고 수요일과 일요일 총 2회가 진행 되는데 상당히 흥미진진 합니다.

 

오래 사랑받은 만큼 유저층도 탄탄해서 대규모 전투에 참가하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구요. 누적회원수가 235만 이라니 대단하죠? 사실 전 아직까지는 초급 뱀파이어일 뿐이지만요...ㅎㅎ

 

 

그동안 다크에덴은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 하면서도 신서버오픈에 관해서는 침묵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섯번째 신서버 '스나고브'를 오픈 했습니다. 동시 접속자수가 3배이상 증가해서 좀 더 쾌적한 환경의 다크에덴을 만들기 위해 서버 오픈을 결정 했다고 하네요.

 

이미 다크에덴의 신섭오픈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통해 알려 졌는데, 그동안 준비해온 유저들 모두 오늘만을 기다렸다며 열심히 달려주고 계십니다. 설연휴와 맞물려서 빠르게 업하는 분들이 많겠네요.

 

 

신섭이니까 처음부터 다시 키워야 하는것 아냐? 하겠지만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161레벨의 점핑캐릭터를 지급받게 되니 신규유저나 기존유저 모두 빠르게 다크에덴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서버가 오래 되면 기존유저들이 워낙 상위에 포진하고 있어서 게임을 즐기기가 쉽지 않은경우가 많은데, 신서버는 모두 같은 조건에서 출발하게 되니까 그동안 다크에덴을 즐기지 못했던 분들도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에 캐릭터를 만들어야 하니 서둘러야 합니다.

 

 

기존에 판매 되던 캐시 아이템도 할인 판매와 1+1 패키지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특히 다크에덴에서 사랑받는 아이템인 '에어게이터'와 데스나이더, 실라스틴을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됩니다.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현재 다크에덴이 채널링 되는 사이트 중에 게임포털 온게이트가 있는데, 온게이트에서 캐시 충전하면 10%할인 충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 합니다. 괜찮죠?ㅎㅎㅎ

 

- 온게이트 바로가기 : http://vo.to/Ht3

 

겨울방학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중인 다크에덴에 신서버 오픈 이슈까지 겹치면서 겨울방학 시즌을 게임과 함께 보내려는 유저들이 몰리면서 유저들이 좀 더 많아질것 같습니다. 역시 게임은 유저가 많은 게임이 할맛이 나는것 같아요.  

다크에덴이 최신 게임처럼 화려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저사양에서도 쌩쌩하게 돌아가는 게임이라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다는게 큰 매리트이지 않을까 합니다.

신규유저를 위한 편의 시스템의 대폭적인 개선도 있다고 하니, 이번 겨울은 뱀파이어 한마리 육성해 보아도 좋지 않을까요?ㅋㅋ

 

- 다크에덴 이벤트 바로가기 : http://darkeden.ongate.com/intro/2014/0121_intro/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