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모두의 마블 다이야 쿠폰 공짜로 받는 방법 3가지, 마이턴 쿠폰 입력 방법

반응형

모두의 마블 다이야 쿠폰 공짜로 얻자, 쿠폰 입력 방법

 

CJ인터넷의 모바일 게임들이 상당히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게임이 괜찮은 것들도 있지만, 자본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하기 때문에 게임을 즐기기에 조금은 수월하게 해주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죠. 물론 사악한 가격대의 아이템들도 있고 게임머니 모으기도 녹녹치는 않지만 말이죠.

 

 

사실 저는 아주 늦게 모두의 마블에 입문한 (응?) 케이스 입니다. 그렇다 보니 캐릭터 카드나 주사위 등에서 먼저 시작한 사람들보다 좀 뒤쳐져 있었는데 지난 추석이벤트를 기점으로 다이야를 많이 뿌려서 그런지 어느정도 성장 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프로모션과 핫 한 이벤트를 꼼꼼히 찾아서 다이야를 한번 챙겨 볼까요?

 

 

BC카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대규모 단위로 다이야를 뿌려주는 이벤트도 있고 공지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숨어 있는 이벤트도 있는, BC카드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숨은 이벤트 중에 하나 입니다. BC카드 어플리케이션을 받고 로그인만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카드가 없어도 상관 없습니다. 단지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서 로그인만 할 수 있으면 됩니다.

 

BC카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좌측으로 스와이프 해 보면 PLAY BC라는 텝으로 이동 합니다. 여기서 모두의 마블 이벤트를 찾아서 들어가면 됩니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끄~읏 쉽죠? 버튼 클릭 후 하단에 나타나는 쿠폰 번호를, 모두의 마블에 접속해서 쿠폰 입력창에 입력 하면 다이야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우 적은 숫자이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니 해 볼만 하겠죠?^^;;

 

 

포인트 락커 앱 다운로드

 

 

CJ인터넷의 포인트 락커를 다운로드 받으면 다이야 2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간이 28일까지니 서둘러야 겠군요.  포인트락커는 포인트를 쌓아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피카코인과 비슷한 시스템이지만 포인트를 쌓는 방식은 완전히 다릅니다.

 

 

포인트락커의 기사 컨텐츠나 광고를 보거나 댓글을 달면 활동 지수가 올라가고 지수 게이지가 100%가 되면 1000~5000포인트가 랜덤으로 적립 되는 방식입니다. 돈되는 포인트를 쌓는거죠. CJ포인트와 연동 되기 때문에 CJ 원 포인트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완전 완소한 어플이 되겠네요.

 

포인트 락커를 설치하고 첫 로그인 시 추천인란에 Pointlocker를 입력하면, 12월 2일 오후 6시에 모바일 쿠폰으로 다이야 20개가 쓩~ 배달 됩니다.

 

 

백만장자 게임 마이턴 본방사수!

백만장자게임 마이턴 본방사수하고 방송중에 나오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다이야3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턴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살짝 이야기 해 드리자면, 마이턴은 모두의 마블을 실사판으로 옮겨 놓은 게임 입니다. 전현무팀과 구멍팀으로 나누어서 플레이를 하면서 진행이 됩니다. 요즘 나날이 마블 매니아들의 지지를 얻으며 인기 상승 중이죠.

 

본방 시청 시 나오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다이야30개를 받을 수 있는데, 이게 일주일에 한번 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프로그램 시간에 맞춰서만 입력이 가능 한것 같습니다. 나중에 하려고 했더니 안되더라구요. 본방사수 쿠폰은 매주 바뀌니 지난 방송 쿠폰을 입력 한다고 해도 때는 이미 늦는다는...

 

마이턴의 초반 몰이를 위해서 이겠지만 모두의 마블을 모티브로 하기 때문에 모두의 마블에서 마이턴 관련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 입니다.

 

 

매주 1번씩 마이턴의 우승팀을 맞추는 이벤트에 참여해서 승리팀을 맞추면 프리미엄 카드팩 5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승리팀을 맞추는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 00시 부터 24시까지 가능 합니다.

 

 

또 친구추천 이벤트라고해서 자신에게 주어지는 이벤트 코드를 다른 사람들이 입력하면 1명 당 5개의 다이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5명까지 추천을 받을 수 있네요. 홍보를 많이 해야 겠죠?ㅎㅎ

 

 

쿠폰 입력 방법

 

모두의 마블의 모든 쿠폰 입력은 상점 상단에 있는 쿠폰 입력 버튼을 눌러 나타나는 쿠폰 입력 창에서 할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창으로 이동하면 진행 되는 이벤트와 쿠폰을 입력 할 수 있는 버튼들이 보이는데 여기서 입력을 원하는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만약 위에 소개해 드린 다이야 받는 방법 중 BC카드 쿠폰은 '쿠폰 입력에서' 친구초대 구폰 번호는 '친구초대 쿠폰'에서 입력 하면 됩니다. 백만장자 게임의 마이턴 승리팀을 맞춰라 이벤트도 이곳에서 참여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카드 5장의 행운은 어느팀에게 돌아가게 될까요?^^

 

 

원래 마이턴 쿠폰 교환하기를 누르면 쿠폰번호를 입력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입력 가능 시간이 아니면 친구 추천 코드만 보이게 됩니다. 꼭 본방사수해서 입력해야겠죠? 아니면 동시간대에 빠르게 전파를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ㅋㅋ 친구추천 코드는 사람마다 다르니 지인들과 나누면 서로서로 윈윈 할 수 있습니다. 금주의 답을 알아도 이젠 입력 할 수 없다는거~

 

 

얼마전 까지는 '눝' 이벤트도 있었고 상당히 많은 이벤트가 계속 쉬지 않고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이벤트를 통해 다이야를 얻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얼마전부터는 전체랭킹 보상 시스템이 도입 되면서 전체랭킹이 높으면 상당히 많은 양의 다이야를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이벤트가 그리 많은 다이야를 전해 주는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조금씩 모으다 보면 많은 양이 쌓이게 되어서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해 질 수 있습니다. 100다이야면 1만원 정도하니 이정도면 쏠쏠하죠?^^

 

여기저기 숨겨져 있는 이벤트가 많을 것 같은데, 아직까지 찾아 낸게 숨겨진건 BC카드 밖에 없네요. 계속 찾아내는 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