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누구나 지니뮤직 1년간 무료로 음원 스트리밍을 즐기는 방법

반응형

지니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1년간 100곡 무료 이벤트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차 한잔에 멋진 음악 한곡의 여유가 간절해 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여유가 없다는 뜻이겠죠... 예전에는 MP3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곤 했는데, 이젠 그마저도 귀찮고 뮤직트랜드와 차트가 빠르게 바뀌다 보니 왠만하면 스트리밍을 선호하는 편 입니다.

 

 

 

지니 뮤직은 올레에서 서비스하는 음원 서비스 입니다. 초반에는 전곡 미리듣기 3회로 호응을 얻었지만, 제가 사용해보니 3D 입체 음향이 가능한 이퀄라이져가 상당한 강점 이더군요.

 

 

지니 뮤직이 후발 브랜드라서 그런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한창 진행 중인데, Oh 포인트와 연계해서 1년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는 없어도 되고 올레 회원이 아니라도 되지만 오 포인트 가입은 해야 하네요.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발급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오 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지니뮤직 홈페이지에서 등록해도 되지만 지니뮤직 어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입력도 가능 합니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이지만 쿠폰등록은 1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고 등록한 날로 부터 1년동안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음악을 자주 듣지 않는 분들은 1년동안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PS. 아이폰 유저 분들은 상품권등록 메뉴가 지니어플에서 보이지 않는 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그럴 때는 모바일 앱이 아닌 PC에서 지니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대형 음원사이트들이 3사 통신사에 모두 개방을 하기 때문에 이용권만 얻으면 사용이 가능 합니다. 각 통신사를 이용하는 회원을 위한 혜택도 있지만 타 통신사를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무료 이용권으로 들어보고 마음에 들면 혜택을 누려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기간은 1년이용 이지만 100곡까지만 가능 한 쿠폰인것 같은데, 올레 홈페이지나 오포인트 페이지가 약간 내용이 다르네요. 어찌 되었건 1년간 유지를 할 수 있는것은 맞는것 같고 100곡 정도면 충분히 즐겨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올레KT LTE Warp 이용고객이라면 지니 뮤직의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지니 뮤직 이용하면 데이터 통화료 무료 이니까요~

스마트폰으로 모바일이 변화 되면서 통신비가 많이 나오기 시작 했는데, 요런것은 좀 아껴 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