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기타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 아이언맨의 컬러를 입다. SKT 베가 아이언 스페셜 레드 커버

반응형

SKT 레드 페스티벌, 베가 아이언 커버 + 스킨 증정 이벤트

 

베가 아이언의 이름을 들으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바로 아이언맨 입니다. 원래 아이언맨을 염두해 두었던것인지는 알수 없지만 베가 아이언의 메탈릭 테두리 때문에 얻어진 이름 이겠죠. 아이언 맨3의 개봉과 출시가 절묘하게 맞물리면서 더욱 그 이름을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기도 했습니다.

 

 

얼마전 베가 아이언의 VIP에디션으로 살짝 시끄러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골드 컬러의 테두리와 붉은 컬러의 커버로 아이언맨을 닮은 컬러를 만들어 놓아서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단순히 컬러만 바꾼것이 아니라 뒷 커버의 경우 금속의 느낌을 주는 도장을 해 놓아서 김군도 무척 탐이 났습니다.

 

하지만, VIP와 연예인 마케팅용으로 300개만 한정으로 나와서 너무 안타깝더군요. 실제 사용화된 제품으로 나오면 인기 많을것 같은데 말이죠. 핸드폰 튜닝 샵에서서 비슷한 느낌으로 주문을 하는 사람들도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VIP가 아니라도 연예인이 아니라도 조금은 이런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바로 SKT 베가 아이언 레드커버가 있으니까요.

 

 

VIP 에디션 처럼 한정판이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SKT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매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베가의 정품 레드커버와 레드 스킨을 제공 하는 것 입니다. VIP 에디션이 인기가 좋다보니 탄력 받았나 봅니다. ㅎㅎㅎ

 

 

이벤트 기간에 SKT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입하면 기본 구성 외에 정품 레드커버와 요런 레드 스킨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SKT에서만 진행 되는 이벤트이기 떄문에 T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물론 케이스에만요.

 

- 베가 아이언 SKT 레드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 http://2url.kr/xqg

 

 

물론 기본 악세서리도 몽땅 제공이 됩니다. 원래 베가 아이언의 기본 악세서리는 모델의 컬러에 따라 블랙과 하이트의 깔맞춤으로 제공 됩니다. 개봉기는 김군의 다른 포스트를 참조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언맨의 붉은 슈트를 연상시키는 색상인 레드 커버는 일반적인 레드 컬러가 아니라 딥 와인 색상으로 무게감 있고 깊이 있는 아이언맨의 슈트와 비슷한 색감을 하고 있습니다. 약간 나무 느낌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헤어컷 디자인이 적용 되어 스틸 같은 재질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빛에따라 다른 색상을 보여주는 이 레드 커버는 색상이 주는 무게감 뿐만 아니라 실제로 코팅기법도 4커팅으로 그립감이나 무게감이 기존의 일반 커버와는 조금 다릅니다. 4커팅 이라서 그런지 헤어컷과 레드코팅의 깊이가 달라요. 정말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는게 너무 아쉬울 만큼 멋집니다.

 

 

화이트 색상의 커버와의 비교. 화이트 커버는 무광의 매트한 느낌이 강한데 비해, 정품 레드커버는 은은한 광택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 패널과의 일체감을 위해서 뒷 커버와 같은 색상의 스킨이 제공이 됩니다. 전면은 원래 블랙 처리가 되어 있는데 뒷면과 같은 색상의 스킨으로 일체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왠지 블랙 보다 더 고급스럽죠? 하단에는 베가 마크가 선명하게 들어가 있구요.

 

 

스킨 상단에는 SKT의 T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킨이다 보니원래 가진 컬러가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화이트도 나쁘지는 않지만, 블랙 버전이 좀 더 일체감 있어 보이죠? 화이트도 나쁘지 않습니다. 블랙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어요.

이 테두리 부분도 아이언맨의 배색과 동일하게 노란색으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좀 아쉽습니다. 아이언맨의 느낌을 담고 싶었다면 좀 더 아이언맨 스럽게 담아 주었더라면 좋았을 것을... 이 메탈 테두리는 은색이긴 하지만 주변의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주변 상황에 따라 금색으로 보이기도 하긴 합니다...ㅋ

 

이 녀석과 일체감을 주는 UI 구성을 원한다면 역시 전용으로 나온 버즈런처의 아이언맨 테마가 딱 입니다. 아이언맨의 가슴에서 나오는 빛과 함께 UI를 참 잘 구성해 놓았죠? 그리고 왠지 순정처럼 느껴지구요.

내가 베가 아이언이다! 딱 이야기 하고 있는것 같지 않습니까?ㅎㅎ 베가 아이언은 정말 작명이 잘 된것 같습니다. 아이언맨의 느낌과도 잘 맞아 떨어지구요.

 

- 버즈런처 아이언맨 테마 다운로드 : http://durl.me/5cod7d

 

VIP 한정판 에디션을 얻지는 못하더라도 이렇게 나마 아쉬움을 달랠 수 있으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스킨은 언제라도 떼어 버릴 수 있으니 지겨워지면 순정으로 되돌릴 수도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색상 보다는 블랙 색상이 베가 아이언에서는 진리라 생각하고 이번 레드 커버도 화이트 색상 보다는 블랙에 더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좀 더 아이언맨스러운 정품 커버 악세서리들이 많이 나와 준다면 마블코믹스 애호가 들이나 아이언맨의 팬들에게 어필 될 것 같은데 말이죠. 은근 매니아 층이 많으니 많으니까요.

 

베가 아이언의 레드 에디션 탐나지 않으시나요? 자세한 사항은 SKT의 1+1 레드패키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베가 아이언 레드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2url.kr/xq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