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KITAS 2013에서 IT와 모바일 기기에 날개를 달아주자

반응형

KITAS 2013, 드디어 한달 여 앞으로


요즘은 정말 다양한 스마트기기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부터 시작해서 태블릿과 스마트 가전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제조사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내어 놓고 있기 때문에, MWC 같은 해외 유명 모바일 전시회등 행사가 많지만 정작 우리에게 필요한 모바일 악세서리는 어디서 봐야 할지 막막하죠. 때문에 리뷰나 지인등으로 부터 얻는 제한적인 정보가 거의 대부분 입니다. 때문에 어떤 악세서리가 나와 있는지 새로운 정보에 어둡게 되고, 최신 트랜드나 정보를 얻기가 힘든것이 사실이죠.



KITAS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시켜줄 국내 유일의 전시회 입니다. 정식 명칭은 Korea IT Accessory & Smart Device Show로 영문 앞글자를 따서 KITAS라는 명칭을 갖게 되었습니다. 국내 유일의 IT와 스마트 디바이스 악세서리 전시회인 샘이죠.



KITAS2013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은 단순히 악세서리에 국한 되지는 않습니다. 물론 가장 크게는 다양한 스마트폰과 태블릿류의 악세서리를 만날 수 있겠지만 주변기기나 음향기기, 가방, 카메라, 저장장치 등 자신이 가진 IT와 모바일 디바이스를 최적화해 사용할 만한 제품군이 총 출동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악세서리와 주변 기기를 한자리에서 감상하면서 구입도 할 수 있는 찬스가 되는거죠.



평소 뭔가 좀 부족하다 싶은데, 뭘 활용해야 할지 몰랐다면 KITAS2013은 그런 부분을 해소 시켜줄 하나의 대안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



작년에도 수 많은 악세서리 업체들이 참가 해서 성황리에 KITAS를 치뤄 내었는데, 올해는 더욱 많은 업체들이 더욱 멋진 제품들을 들고 나와 주겠죠? 작년에 저는 다녀오지는 못했는데, 지인들의 이야기론 독특하게 멋진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다고 합니다.



KITAS 2013은 2013년 5월 2일 ~ 4일까지 3일간 세텍의 2,3전시실에서 치뤄집니다. 물론 관람료도 있어요. 3천원~ 하지만 길이 있는곳에 뜻이 있는 법! 입장료 아껴서 더욱 멋진 악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전등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라는 사실~~



사전 입장 등록 절차도 간단하고 별도의 개인정보를 요구 하지도 않습니다. 김군의 블로그의 우측에 있는 바로가기 위젯을 이용하거나 KITAS2013홈페이지링크를 이용해 사전등록 페이지로 이동 하면 됩니다.


- KITAS 2013 사전등록 하러가기 : http://kitas.kr/web/for_visitors/pre_registration.php


이번 KITAS 2013의 행사와 함께 같은날 스마트 사운드쇼 2013도 진행이 됩니다. 각종 헤드폰과 이어폰 그리고 블루투스와 도킹오디오 까지 다양한 음향기기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KITAS와 스마트 사운드쇼까지 함께 즐겨볼 수 있겠네요^^


꼭 구매를 목적으로 하지 않아도, 다양한 악세서리들을 만나볼 수 있고, 구경하면서 즐기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또 이런 전시회는 다양한 선물이 증정되기도 하니 좋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따스한 5월~ KITAS에서 다양한 IT&모바일기기 악세서리도 구경하는 나들이를 계획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