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아스트레이 건담 그리고 건담의 NoBody ~ ㅋㅋㅋ

반응형
 
볼수록 귀엽내요. ㅋㅋ 완전 대박이에요~

학교 다닐때 크레이로 할때 안전 노가다 였는데, 이런거 만드는 분들은 참.. 대단 하십니다.

이런 무등급 1:100 스케일의 건담으로도 이런걸 만들수 있군요.

아스트레이야 워낙 가동성이 좋은 놈이지만 말입니다. ㅎㅎ

군대군대 빨간 프레임을 가진놈이 아스트레이 입니다.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지요. 형제모델로 블루 프레임과 골드프레임이 있습니다.^^

원래는 이렇게 멋진놈 입니다. ㅋㅋ
손에는 가베라 스트레이드 라는 검을 들고 있습니다. 인간형 모빌슈트를 지향하는 건담다운 설정입니다.
건담 정규 시리즈는 아니구요. 외전의 성격을 띤 애니에 나오는 슈트입니다.
그래도 멋져요. 이놈의 가동력은 처음 나왔을 당시엔 정말 혀를 내두를 만큼 멋졌습니다. ㅎㅎ
그것도 비싼 Perfect Grade 킷트가 아닌 비교적 저렴한 1:00 무등급의 킷이 말이죠.^^
지금 봐도 충분히 멋집니다. ㅋ

다음엔 제가 가진 건담들을 리뷰해 봐야 겠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