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LG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Vu)화이트 4월30일 출시

반응형

옵티머스 뷰, 화이트 색상으로 여심 잡으러 출격


옵티머스 뷰의 화이트 색상이 4월 30일 LG U+와 SKT동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원래 더 일찍 출시가 되었어야 했는데 많이 늦게 화이트 색상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모델분이 참 예쁘내요. (응? 이건 뭔 뜬금없는 소리?ㅎ)



전면은 피아노 화이트가 사용되었고 테두리 부분은 은색으로 마감 되었습니다. 리버듐 펜도 화이트 색상과 어울리게 은색 리버듐 펜으로 나오게 되는데 같은 피아노 화이트로 나와도 멋졌을것 같다는 생각이 좀 아쉽내요. 사진만으로는 뒷면의 커버가 옵뷰와 같은 커버인지 피아노 화이트 인지는 구별이 안되는데 아무래도 샤피아노 무늬가 들어간 화이트 커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옵티머스 LTE와는 다르게 버튼 부분이 레드 처리가 되어서 더욱 세련된 멋을 풍기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컬러이지만 남자인 제가 봐도 참 예쁘내요. 아내가 저의 옵뷰를 강제로 강탈(응?)해 갔는데 화이트를 보면 또 화이트로 바꿔 달라고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옵티머스 뷰 사용자 카페에 실사 이미지가 올라 왔는대 역시 블랙 보다는 화이트! 화이트가 히~뻐~ 몇가지 컬러가 더 나와 주어도 좋을것 같은데 핑크라도 한번 만들어 보면 좋을것 같아요. 예전에 롤리팝2에 들어갔던 핑크가 상당히 괜찮았는데 그 컬러로 나오면 인기좀 있을듯.


옵티머스 뷰를 실제로 보면 참 디자인이 괜찮다는 말을 많이들 하는데 요것도 실물을 보면 상당히 괜찮을것 같습니다. 옵티머스 뷰가 실제로 보면 작은 태블릿PC같은 느낌이 많이 나는데 화이트는 아이패드 미니 같은 느낌도 날것 같내요. 요모조모 매력많은 옵티머스 뷰~ 제 옵티머스 뷰를 ... 화이트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