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3는 아이폰4s처럼 마이너 버전? 스펙 유출

반응형

GALAXY S3 (GT-i9300) 스펙 유출된것? 갤럭시S3는 마이너 버전 될까?


갤럭시S3의 출시가 가까워 지기는 가까워 졌나 봅니다. 다양한 경로로 정보들이 유출되고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루머들이  정말 쓸 만한 정보인지 않수 없다는 점에서 유출된 루머들이 의미를 크게 갖지는 못하지만 끊임없이 관심을 이어가면서 이슈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공공연 하게 정보를 흘리는 것처럼 거짓 루머를 만들기도 하고 일부는 다른 사람들을 통해 거짓 정보를 발표 하기 때문에 믿기 힘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다리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어떤 정보든 나와주는게 또 다른 재미가 되지 않겠습니까..ㅎㅎ



이번에는 갤럭시S3의 UI로 보이는 동영상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몇일 전 갤럭시S3라고 아려졌던 기기 처럼 이번에도 케이슨느 테스트용 시료로 보이고 UI만 따로 올려 놓안것 같습니다. 이번 루머 대로 라면 갤럭시S3는 물리버튼은 사라질것 으로 보입니다. 물리버튼이 사라지고 UI안으로 버튼이 들어 간다고 하면 실제 해상도에도 약간 변화가 생기겠내요.


갤럭시S3의 루머가 나돌면서 갤럭시S3의 모델명이 GT-i9300이 될것으로 예상 되면서 GT-i9300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이 올라 오고 있지만 이마져도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해상도는1280 X 720 픽셀, 1.4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NFC, LED 플래시와 8MP 후방 카메라, RAM 1GB의 내부 메모리, 마이크로 카드 16기가바이트와 4.6 인치 슈퍼 AMOLE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및 2,050 mAh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쿼드코어를 제외하면 뭔가 살짝 아쉬운 스펙



아이콘 배열은 알려진 루머대로 5열 배열로 될 가능성이 가장 큰것 같고, 물리버튼은 사리질 전망 입니다.

  

이번 루머의 근원지가 된 베트남에서 공개된 갤럭시S3라고 추정되는 GT-i9300의 영상 입니다. 앞서 이야기 한것 처럼 케이스는 테스트용 케이스를 사용한것 같고 UI와 하드웨어만 가지고 테스트 하려고 만든것 같습니다(이번 루머가 맞다면). 



국내에도 곧 있을 갤럭시S3의 언팩 행사의 초대장이 보내진것 같습니다. 발표는 영국에서 하지만 생중계를 통해 보여 주겠다는 것이죠. 초대장에 보면 갤럭시S3라는 언급이 없어서 이번 발표는 아이폰4S처럼 마이너 업그레이드판이 될 것 같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오늘 흘린 루머만 보더라도 당초 알려졌던 스팩과는 좀 다르게 나왔기 때문에 더 그렇게 이야기가 돌고 있는것 같습니다.3G모델과 LTE모델이 따로 판매가 될것 이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같은 기종이 아니라 LTE가 지원되는 진짜 갤럭시S3는 따로 준비 중이라는 거죠.

또 루머로 떠돌던 것처럼 세라믹을 연상 시키는 3개의 돌 그리고 파란색으로 미루어 볼때 이번 갤럭시S3의 베이스 컬러는 짙은 불루가 될것 같습니다. 화이트가 조금 들어가 있을 수 있겠내요. 이번에 발표되는 갤럭시의 새로운 모델이 애플처럼 마이너 업그레이드가 된다면 애플을 따라했다는 비난을 피라기는 어렵겠는데요?


덧붙임:


GSM아레나에 재미난 기사가 올라 왔내요. 영국 현지 휴대전화 양판점인 카폰 웨어하우스(Carphone Warehouse)의 전산화면이 유출 되었는데 갤럭시S3의 컬러가 블루와 화이트 2가지로 나와 있습니다. 그간 유출된 갤럭시S3로 유출되는 사진은 사실과 다를 수도 있겠습니다. 블루라고 해도 초대장 처럼 밝은 블루가 아닌 다크블루가 될것이 유력해 보이는데 좀 밝은 블루컬러로 나와줘도 예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