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삼성 스마트폰

갤럭시S3(galaxy s3) 5월3일 발표, 출시는 언제쯤?

반응형

바로 어제 갤럭시S3에 관한 루머들을 모아서 정리해 드렸는데 갤럭시S3의 발표가 공식적으로 공개 되었습니다. 한 트윗터리안에 의해 NEXT GALAXY의 이미지가 담긴 초대장이 공개 되었고 엔가젯에 발빠르게 올라 왔더군요.

갤럭시S3인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시기상으로 보았을 때 갤럭시S3가 맞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초대장은 영국에서 공개된 것으로 최초 발표는 런던에서 이루어지며, 이를 위해 삼성전자는 모바일 언팩 행사를 준비중이며 이를 위한 모바일 초대장이 모바일관련 종사자들에게 전달 되었다고 하내요.


초대장의 이미지로 보았을 때 뭔가 매끈한 느낌이 드는게 세라믹이 케이스의 적용 루머가 왠지 루머로 끝나지 않을것 같은 기대감이 살짝 듭니다.ㅎㅎ

스펙이나 어떤 정보도 없는 이 한장의 초대장으로는 아무것도 알수 없지만 5월 3일에 런던에서 발표가 있은 후 빠르면 5월 중으로는 국내에도 출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HSPA+가 적용된 3G모델이 먼저 출시가 되고 쿼드코어의 엑시노스 프로세서가 장착된 LTE모델이 나누어 출시가 될것으로 전망이 되는데 HSPA+가 제대로 통신망에 적용 된다면 LTE보다는 느리지만 어느정도 속도가 나와주기 때문에 굳이 LTE모델을 사지 않아도 3G 무제한 요금제로 구매하면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제가 알기론 HSPA+를 제대로 지원 하는것은 LG U+ 밖에 없었는데, 그간 또 어떻게 변했는지 알아 봐야 겠습니다.

5월 3일이면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