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우리아이를 구름빵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내가 주인공 구름빵1 For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반응형

구름빵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재미, 내가 주인공 구름빵

구름빵 애니메이션 알고 계시나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마 다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우리집 아들녀석도 구름빵 이라면 엄청 좋아 해서 관련 어플들을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에 넣어 두고 가끔 보여주곤 합니다. 집안 여기저기 구름빵관련 제품들이 있습니다. 저희집은 뽀로로보다 구름빵 관련 제품이 더 많아요..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도 구름빵 관련 어플이지만 조금은 특별한 구름빵 어플 입니다.

 

 

- 어플 이름 : 내가 주인공 구름빵 1

- 대응 디바이스 : 아이폰, 아이패드
- 용량 : 216MB
- 가격 : 2.99 달러 ( 출시기념 0.99달러 할인 이벤트, 4월 27일까지) 

- 아이폰용 다운로드: http://itunes.apple.com/kr/app/naegajuingong-gureumbbang1/id512135674?mt=8

- 아이패드용 다운로드 : http://itunes.apple.com/kr/app/naegajuingong-gureumbbang/id517173675?mt=8


내가 주인공 구름빵은 제목 그대로 내가 주인공이 되어서 구름빵의 스토리에 참여 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아이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상상력이 뛰어나고 흡수가 빠른데, 아이들이 꿈꾸는 애니메이션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으니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데 좋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어플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용할 아이의 얼굴을 등록해 주는 과정이 필요 합니다. 사진은 직접 찍을 수도 있고 갤러리에 있는 기존 사진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확대를 하거나 사진을 회전하는 것도 가능 하구요. 아이의 나이에 따라서 기준이 되는 틀의 모양이 조금 달라지도록 세심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사진을 선택 했으면 헤이스타일을 선택해 줄 수 있습니다. 남아용과 여아용의 헤어 스타일을 마음껏 골라 줄수 있도록 50여 가지의 헤어 디자인이 제공 됩니다. 헤어 스타일 바꿔 주는것만 해도 은근 재밋어요. 이렇게 보니 우리 예준이는 남자 아이 인데 여자 헤어도 잘 어울리내요..ㅎㅎ 헤어 스타일은 앞으로 계속 추가 할 예정 이라고 합니다.


헤어 선택 까지 마쳤다면 이제 애니메이션에서 움직이도록 해 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2가지가 제공 되는데 남아인 홍시 버전과 여아인 홍비 버즌으로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실행 하면 선택한 애니에 따라서 홍비 혹은 홍시의 얼굴에 자신의 얼굴이 나타나게 됩니다. 어른들이 보면 별것 아니지만 아이들 눈에는 너무나 신기하게 보여질 관경이 아닐까 하내요. 아들녀석에게 보여 줬더니 미동도 안하고 집중 하더군요..^^;;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2개의 그림 맞추기 퍼즐과 틀린 그림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아이들이 게임을 좋하긴 하는데 자신의 얼굴이 나오니 더 좋아하더라구요. 어릴적 부르던 노래 중에 '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내~' 하는 노래가 있었는데 아이들에게 그 꿈을 실현해 주는 어플 이라고나 할까요?


 

E-Card의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갤러리에 저장도 할 수 있고 이곳에서 바로 이메일로 전송 할 수도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저 카드에 쓰여져 있는 텍스트는 원하는대로 바꿀 수도 있구요. 상단에 있는 버튼 중에 첫 번째 있는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면 그림이 계속 바뀝니다. E-Card는 10장이 제공 됩니다.


제작사인 토리인이 제공하는 내가 주인공 구름빵의 구동 영상 입니다. 이것 보시면 이해가 빠를듯. 어플 자체도 어려운 앱이 아니니까 금방 따라 할 수 있어요.


 

예준이가 원래 구름빵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자기 얼굴이 나오니까 더 집중해서 잘 보더라구요. 평소에도 갤러리에서 자기가 찍힌 사진을 보며 혼자 웃곤 하는 녀석이거든요..ㅎㅎ
단순히 애니메이션 시청을 하거나 관련 그림으로 게임만 하는 어플들만 보다가 이것 보니 참 신선하고 좋습니다.
5월 이후고 내가 주인공 시리즈가 더 많이 나온다고 하니 다음 어플들도 기다려 봐도 좋겠내요. 아이폰 아이패드 모두 가능하고 지금 할인 기간이니 어서 어서 다운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