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판없는 뉴 아이패드 공식판매, 예상가격은?
지난달 29일 전파인증을 마친 애플의 새로운 아이패드가 예상대로 판매를 시작 합니다. 애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뉴 아이패드 판매국의 리스트를 정식 발표 했는데, 여기에는 한국 외에 11개국이 포함되어 있고 4월 20일 부터 판매를 시작 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KT와 SKT도 트위터를 통해 4월 20일 경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둘다 예약 판매를 하려고 준비를 했었던것 같은데 약간 씁쓸하게 되었내요. 이번에도 LG U+는 아이패드 판매는 하지 않는것 같은데 좀 아쉽습니다.
아직 공식적인 판매 가격이나 조건은 나와 있지 않지만 루머로 떠도는 판매가격을 보면 와이파이 버전은 아이패드2 보다 싸지만 HASP+버전은 가격이 조금 비싸졌습니다.
- 뉴 아이패드 Wi-Fi버전 예상 가격 :
16gb : 62만원 / 32gb : 74만원 / 64gb : 86만원
- 뉴 아이패드 HSPA+버전 예상 가격 :
16gb : 77만원 / 32gb : 89만원 / 64gb : 101만원
공식적인 입장이 아니니 발표 때는 좀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아이패드2와 같은 조건으로 판매가 된다면 아이패드2보다 5만원 정도의 가격상승이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제 곧 새로운 아이패드의 개봉기가 여기저기서 쏟아지겠군요. 제 아이패드2는 똥값이 될텐데... 계속 이걸 사용해야 하나 .. 팔고 저걸 사야 하나.. 고민에 빠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