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음향기기

캐쥬얼한 매력의 SONY PIIQ PQ2 (MDR-PQ2)헤드폰 - 헤드폰 증정 이벤트

반응형

예전 워크맨 시절 부터 소니~ 하면 음악과 뗄레야 뗄 수 없는 브랜드 이죠. 최근 스마트폰이 3.5파이의 이어폰 단자가 기본이 되면서 다시금 다양한 헤드폰과 이어폰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컬러와 감성으로 무장한 헤드폰들이 많이 있는데 소니의 PQ2는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가격대비 좋은 음역해상도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스포티하고 컬러풀한 색감 덕분에 스타일을 살리는 캐쥬얼한 복장에 잘 어울리는 그런 모델 입니다. 컬러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도 상당히 달라지는데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출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화이트 색상은 모든 화이트의 제품이 그러하듯 땀이나 외부의 이물질에 좀 취약한 면이 있더라구요. 저는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겨울 동안 상당히 잘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어패드 부분에 PQ2의 로고가 들어가 있는데 이것도 모델의 색상에 따라서 모두 다릅니다.

태블릿 부터 스마트폰 까지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도 잘 어울리고 가격이 무척 저렴한 편인데 소니 라인업들이 대부분 가격이 많이 내려갔고 소니 자체가 가격대가 많이 저렴해 졌습니다. 가격이 저렴해 졌지만 워크맨시절 부터 인정 받아온 사운드에 대한 음해상력은 가격대비 훌륭한 편이구요.
요즘 여러 방송프로그램과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헤드폰들이 인기를 얻고 유명해 졌지만 사실 그렇게 까지 비싼 헤드폰을 사용하기는 저에게는 좀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어느 정도는 유형이기 때문에 실용적이면서 가벼운 헤드폰이 필요 했는데 PQ2는 그런 부분을 잘 채워주는 헤드폰 입니다.

줄은 흔히 칼국수 라인 이라고 하는 얇은 플랫코드를 사용합니다. 모델의 색상에 따라서 이 코드의 색상도 다 달라서 나만의 컬로 코드를 완성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플랫코드는 엉킴을 방지 하기 때문에 최근들어 많이 사용되고 있죠.

금 도금된 상입부는 노이즈를 억제해 주기 때문에 흔히 고가의 라인업에 사용이 되는데 PQ2 에도 사용이 되었내요.

자동차 타이어를 연상 시키는 PQ2의 헤드패드 부분. 30mm의 대구경 드라이버가 사용되었고 네오디움 마그넷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탄성 고무 인데 상당히 푹신해서 착용감이 좋구요. 공기가 통하도록 되어 있어서 머리카락 엉킴도 방지가 된다고 합니다.

찬스! PQ2를 가져라   

김군이 사용하는 화이트 색상외에 펑키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네온컬러의 PQ2 색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곧 날씨가 따뜻해 지고 여기저기 야외로 나갈 일이 많아 지는데 봄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색상이죠?^^

이벤트 참여 방법
- 포스트 하단에 300자 이내의 댓글로 자신에게 왜 PQ2가 필요한지 혹은 PQ2를 본 느낌을 적어 주시면 참여가 완료 됩니다. 이벤트 취지에 맞지 않거나 의미 없는 댓글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김군의 포스트에 달리는 댓글이 많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당첨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ㅎㅎ

이벤트 기간 및 발표
- 이벤트 참여는 3월 12일 부터 16일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17일 정오에 이 포스트 하단에 남겨 두도록 하겠습니다.

PQ2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안녕하세요. 예고해 드린대로 당첨자를 발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몸이 좋지 못해서 좀 늦었내요. 죄송 합니다. 원래 추첨을 영상으로 공개 해야 하지만 제가 몸이 좋지 못한 관계로 이번에는 봐주세요..ㅎ
담첨자는 김원태 님 입니다. 축하드리구요, 글 하단에 비밀댓글로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따로 리뷰는 필요 없지만 인증샷~~을 남겨주셔야 하는거 ~~ 잊지 마세요~~ 


제가 PQ2를 사용한지가 벌써 2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물론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이 없어서 이기도 하지만 스타일 넘치는 컬러코드가 다양한 스타일과 잘 어울리기 때문이겠죠?
헤드폰으로서의 기본도 충실하게 잘 갖추고 있어서 해상도 높은 파워풀한 음역을 잘 표현해 주고 있어서 상당히 좋더라구요.
이벤트로 전달해 드릴 수 있는 헤드폰이 1대 밖에 없어서 참 아쉬울 만큼 좋은 모델입니다. 혹 이벤트에 떨어져도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종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준비 하고 있고 다른 제품도 준비하고 있으니 김군의 블로그를 자주 들러주시고 이벤트에 참여 하시다 보면 행운을 가져 가실 수 있습니다. ^^
참 그리고 스마트폰 한대를 드리는 이벤트를 1~2달 내에 진행 할 예정인데 프리미엄급은 아니니 혹 부모님이나 주위에 어려운 친구들이 스마트폰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기억해 두셨다가 참여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이벤트로 받으면 약정이 없고 기기값이 없으니 부담이 없을 테니까요.
이벤트 참여 많이 해 주세요~~
반응형
Comments. 18
  • 이번에 아이들과 아내에게 스마트폰을 사주었는데 모두 이어폰만 끼고 음악을 들어 잔귀가 먹을 까 늘 고민이랍니다. 그 중에 심한게 큰 놈인데 PQ2헤드폰을 사용한다면 이어폰보다 좋을 듯 하고 음악을 듣는 입장에서는 사운드가 정확히 느끼게 한다면 이어폰보다 더 찾게 되지 않을까해서 신청해봅니다. 컬러가 노랑색이라 아이들 취향에도 맞고 솔직히 여학생들에게 더 인기가 있을 듯 해요. 많은 분들이 응모를 했으면 좋겠군요,,

  • 김원태 2012.03.12 09: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취미생활로 일렉기타와 iRig를 이용해 방안에서 연습해야하는데 둘째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아 앰프연결이 힘드네여.. 이 헤드폰이 있으면 제 취미생활에 활력소가 될 듯!! 고급스럽고 뮤지션의 느낌이 날 듯!!

  • 많이 응모를 했으면 좋겠네요. +_+
    저번에 고가의 이어폰을 써봤는데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고요.
    이 헤드폰은 어떤 성능을 보여줄 지 궁금하긴 합니다.

  • 오~오!? 이벤트도 하네요 ㅎㅎ
    이 헤드폰에 내 49n 백팩을 멘다면 간지폭팔!
    대학생으로 돌아갈것 같은 느낌? ㅋㅋㅋ
    헤드폰이 망가져서 하나 필요했습니다.. 하아..
    많이들 응모하시길 ~ +_+

  • 이어폰<<<<<해드폰이죠.ㅎㅎ
    잘보고갑니다.
    행복한 월요일되세요^^

  • 귀 속으로 쏙 들어가는 이어폰이 아니라는 점이 맘에 드네요. 전 이어폰은 엄청 답답하더라고요. 끼는 것 만으로도 귀가 아픈 것 같고요. ㅋㅋ PQ2의 칼국수라인(여기서 이 용어를 첨 접합니다. ㅋㅋㅋㅋㅋ) 도 맘에 드네요! 가방 속에 넣어둬도 많이 엉킬 것 같지 않고요. 색상도 어쩜 이리 컬러풀한지. 야외에서 사용하면 확실히 빛나는 해드폰이네요~!!

  •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레뷰도 꾸욱~ 좋은 하루 되세요...^^*

  • 멋진 이벤트입니다...
    저는 다음달에 있을 스맛폰에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딸아이 폰바꿔 달라고 사람을 아주 잡고 있네요..ㅎㅎ

  • 우와.. 좋은 헤드폰이군요..
    헤드폰은 예전에 머리 빡빡 밀고 다녔을때 쓰고 다녔는데..
    지금은 머리도 조금 길어진터라.. 뒤로 졎혀서 쓰지 않으면 머리가 다 눌리더라구요..
    그것만 아니면 참 좋은데 말이죠..

    이벤트는 회사에서 하는건줄 알았는데.. 직접하시는 이벤트군요..

  • 오홋..멋진 이벤트를....김군님 보물 창고 여시는건가요?
    차후 스맛폰까지...ㅎㅎ

    뭐,,,저도 동참해봅니다.
    동참이유는 더 나이들기 전에 저도 저런거 한번 뒤집어 쓰고 댕겨보고픈 욕망이...ㅡ..^ ;;

  • 우와~ 멋진 이벤트... 소니 헤드폰 디자인이 참 예쁘죠^^
    저는 지금 헤드폰이 배송되고 있어서..흑.. 이벤트는 포기!! 응원하러 왔어요..ㅎㅎㅎㅎ

  • 김군님 재미난 이벤트하시는군요. ^^ 염치불구하고 참여해봅니다!
    제가 PQ2가 필요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폰에 아이폰 번들 이어폰을 사용하다보니, 노이즈를 차단해줄수 있는
    헤드폰이 땡기더라구요.. 커널형 이어폰류는 귀가 아프거나, 너무 고가인 것 같아요.
    - 저희 회사에선 자유복이라, 야상, 남방에 청바지에 백팩을 들고 다닌답니다. 컬러풀한 PQ2로 제 간지를 더 높이고 싶어요 ㅎ

  • 잘 보고 레뷰 누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오, 베베리리 땡기는 아이로쿤요!
    캐쥬얼쥬얼한 매력이 돋보이는 소니 PQ2 헤드폰이 어~여, 퍼~뜩, 냉큼! 데려 가라꼬 소리없는 텔레파띠를 보내고 있슙니다~ 베리베리 깜깜한 야밤에도 야광처럼 빛를 발산할것만 같은 블랙과 환상의 궁합을 보이는 네온컬러에 일명, 칼국수 라인이라고 불리우는 얇은 플랫코드는 한층 더 캐쥬얼해 보일것 같쿤요. 헤드패드의 쿠션만 달랑 떼어서 물놀이 튜브처럼 귀에 하고 물에 들어가도 기냥 둥~둥~ 뜰것만 같은 저 강력한 쿠션!! 음악을 사랑하는 감성뮤직초인, 어찌 탐내지 않으리오. 소니 PQ2 헤.드.폰!!

  • 비밀댓글입니다

  • 헉...이런 이벤트도 하시네요. 제가 곧 봄부터 인라인을 탈 예정입니다. 일반 이어폰은 빠져서 커널을 애용하는데 커널은 아무래도 운동을 할때는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헤드폰도 고민중인데 멋진 헤드폰 저에게 기부해 주시면 운동할때도 좋고 리뷰도 한번 써볼 수 있고 1석 2조일듯요..

  • 누가 당첨 된거에요??

  •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