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삼성 스마트폰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미니 2(Galaxy Mini 2, GT-S6500) MWC 2012에 출시 되나?

반응형

요즘 유출이 아니라 흘린다는 표현이 더 맞을것 처럼 신형 스마트폰의 유출 사진이 자주 등장 합니다. 항상 새로운것을 찾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유출의 노력이 줄지 않아서 일까요? 여튼 새로운 것을 볼 수 있다는것은 즐거운 일입니다.ㅎㅎ

삼성의 갤럭시 스마트폰의 보급형 라인인 갤럭시 미니2 가 MWC2012에서 선을 보일 전망 입니다. 코드명 제나로 불리우는 보급형 라인업인데 갤럭시 미니는 국내에 출시가 되지 않았는데 이것도 해외에서만 판매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3.3인치의 TFT 디스플레이에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래드를 사용합니다. 300만 화소의 후방카메라를 가지고 있고 CPU는 800Mhz, 3기가의 메모리를 탑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미니가 3.2인치에 800Mhz였으니까 스펙상으로는 거의 변화가 없습니다.  삼성에서 개발한 모바일 메신저인 쳇온을 탑제하고 나온다고 하내요.

지난해 초에도 갤럭시 미니를 발표 했었는데 미니 보다 미니2가 조금더 갤럭시 디자인에 가깝게 디자인 되었다는 평가내요.

요즘 보면 그간 프리미엄 라인업만 신경쓰던 삼성이 보급형 라인업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도 스마트폰에 대해 어느정도 환상이 사라졌고 기것해야 카톡이 스마트폰 활용의 전부인 사람들을 위해 저가 라인업이 다양화 되는것도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겠내요.
사실 국내에는 프리미엄 라인업이 강세이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보급형 라인업도 잘 팔리는 편이라서 그 시장도 무시할 수 없는 실정 입니다.
LG가 이를 먼저 깨닿고 저가 라인업을 강화 하겠다고 밝힌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역시 삼성에서도 준비를 하고 있었던 모양 입니다.

갤럭시 미니2는 MWC2012에서 발표될 전망이고 아직까지 밝혀진 판매계획은 없습니다. 어서어서 MWC2012가 막을 열고 새로운 기기들의 소식을 전해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