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모바일악세서리

스마트폰 케이스도 하이브리드 시대, EGO 하이브리드 USB케이스 for 아이폰4, 아이폰4s

반응형

일전에 김군이 소개해 드린 EGO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리즈가 탄생 했습니다. 이름하여 USB케이스 ~  ego Hybrid Series USB case는 이름에서 풍기듯 아이폰4/아이폰 4S의 케이스와 USB메모리가 합쳐진 형태의 케이스 입니다. 



저장매체가 발달하고 가지고 다니는 데이터의 용량이 커 짐에 따라 외장하드나 USB메모리등 다양한 메모리를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USB메모리 같은 경우는 크기도 작고 USB포트에 끼워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주로 많이 사용하는 저장매체 이기도 합니다. 인증서나 간단한 문서를 위해서 외장하드를 사용하기에는 좀 불편하니까요. 저도 외장하드와 USB메모리를 둘다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USB메모리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USB메모리를 잃어버리고 난감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EGO의 하이브리드 모델인 USB케이스는 상당히 실용적인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이브리드 시리즈인 EGO USB케이스는 EGO의 하이브리드 시리즈 중에 2번째 모델이지만 sns design project를 통해 도출된 사용자 니즈를 제품화한 첫 번째 사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의 케이스에 EGO컬러 5가지로 이루어진 USB메모리의 매치를 통해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느낌의 케이스 ~

 

각각의 컬러 별로 용량이 다르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원하는 USB를 구매해서 컬러 매치를 할수 있는 독특한 제품 입니다. 참 재미난 아이디어 이죠?^^  바디의 컬러는 한가지만 있는것 같은데 아무래도 USB메모리가 가지는 컬러감을 극대화 하려면 무채색의 바디가 효과가 가장 좋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32기가 까지 USB메모리가 있으니 용량면에서도 괜찮은 재품이구요.

처음 목업 사진을 접했을 때는 저 컬러 부분이 받침대 역활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USB라니 꽤 신선하더군요. 목업만 봤을 때 기본 적으로 EGO의 color 시리즈를 무광으로 만들어 놓은것 같은데 EGO의 무광의 느낌이 상당히 좋기 때문에 케이스로써의 느낌이 괜찮아 보입니다.

EGO는 저와 인연이 좀 있기 때문에 항상 눈여겨 보는 편인데 지속적으로 새로운 라인업을 발굴하고 또 본사 디자인팀이 아닌 디자인 네트워크를 후원하고 함께 하면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신선한 재품들을 만들어 내는게 맘에 들더라구요.
EGO쪽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EGO의 제품을 카피하는 사례가 많아서 소비자들이 피해를 당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 한다고 합니다. 최근 소개해 드린 EGO의 Slide Case를 그대로 배낀 카피제품까지 나돌고 있다고 하내요. 저 퀄리티의 제품이라 아직 대응은 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완전 응징해 주어야 합니다!
EGO의 Slide Case는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데 컬러감이 너무 좋아서 보는 분들마다 칭찬을 아끼지 않는 케이스~ 슬라이스 된 방향이 사선으로 되어 있어서 독특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피본은 EGO의 디자인은 훔칠수 있어도 컬러의 퀄리티는 따라 가지 못할태니 그점은 별로 걸리지 않지만 카피본 때문에 EGO의 슬라이드 케이스까지 인식이 나빠질까봐 그게 더 걱정이내요.
이번 USB케이스도 해외 언론에 EGO에서 먼저 출시를 알렸는데 국내 브랜드에서 벌써 카피된 컨셉을 발표 했다고 하내요. 두개의 케이스를 같이 놓고 비교 분석해 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생기는 군요.ㅋ
EGO의 케이스는 퀄리티가 좋아서 주위분들에게 상당히 많이 권하고 있는데 카피 본들은 그런것은 따라 오지 못하겠죠?ㅎ

아직까지 USB 케이스는 판매는 되지 않고 있는데 정확한 일정은 말씀 드릴수 없으나 곧 시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출시가 되는대로  USB케이스의 자세한 리뷰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