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APPS)

[안드로이드 게임어플 추천]횡스크롤 디펜스게임 팔라독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안드이드와 아이폰에서 인기 있는 게임 중 디펜스 게임류가 인기를 많이 얻고 있습니다. 게임 방법도 쉽고 약간의 중독성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죠. 디펜스 게임도 그 중류가 상당히 많은데 횡스크롤 디펜스 게임 중에 국내 게임으로는 유례없이 인기가 높았던 디펜스 겡미 팔라독이 있습니다. 

얼마전 KT가 올레마켓에 팔라독을 런칭 하면서 2달간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삼성 앱스에 무료로 올라 왔내요. 삼성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10.1에도 되더군요.ㅎ

마땅히 즐길 만한 게임이 없던 찰라에 삼성앱스에 올라온 팔라독! 가뭄의 단비 같내요. 종종 삼성앱스에서 무료로 게임을 풀어주니 좋긴 합니다. 

다운로드 받을 때 인증 정보를 입력하는데 삼성앱스에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으면 다운로드가 안되더라구요. 갤럭시 탭 10.1만 테스트 해 보았는데 다른 모바일 기기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갤럭시S와 갤럭시S 2에서는 다운로드가 가능한것으로 나왔으니 삼성앱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라면 모두 가능 하겠내요. 갤플도 가능하겠다는.. 저는 아이폰용 팔라독을 돈을 주고 구입했는데..ㅠㅠ
이제 무료로 팔라독을 즐겨 보아요~

2011.11.18 덧
넥서스 시리즈는 안된다고 하내요. 갤럭시 시리즈에만 적용되는 혜택인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