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자동차

SM7 후속 스파이샷 & 모터쇼에서 만났던 SM7 컨셉

반응형
최근 2011 한국모터쇼에서 모습을 들어 내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SM 7의 최종 디자인으로 추정되는 스파이 샷이 인터넷에 모습을 들어 냈습니다. 처음 알려질 당시에 닛산 푸가(인피니티 M37,M25)의 섀시를 적용한다 그래서 상당히 관심을 모았었지만 컨셉이 알려지면서 그건 아닌것으로 판명..ㅎㅎ
모터쇼 당시 그대로만 아니 비슷하게만 나와 준다면 절대 질러주리라 생각했던 SM7이었는데.. 이건 정말 절망스럽내요..ㅠㅠ

저 멀리 보이는 컨셉.. 이사진을 볼때 까지만 해도 새로운 일본 차종을 잘못 본것 일것 이라는 얇팍한 기대감이 있었는대..

확대샷은 정말 기대를 완전 저버리게 하는군요.ㅎㅎ 그릴 부분에 붙어 있는 All New SM7이라는 마크가 SM7의 후속 차량이 확실해 보입니다.
근대 정말 신차 치고는 확실히 좀 밋밋한 감이 없지 않아 있내요. 실제로 봐야 알겠지만 모토쇼에서 보았던 컨셉카와는 정말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어찌보면 살짝 아우디를 닮은것 같기는 한대 역시 아우디 보다는 무게감도 없고 많이 밋밋하죠? 색상은 블랙과 실버로 추정 되는대 블랙이 역시 좋내요.

실내샷 나온것을 보면 상당히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좋은대.. 왜 디자인을 저렇게 밋밋하게 만들어 버렸을 까요?ㅡㅡa

2011 모터쇼에서 김군의 가슴을 뜨겁게 뛰게 했던 SM7의 컨셉! CF를 보면서 어짜피 컨셉은 똑같이는 안나올테니 잘 다듬어져 나오면 질러주어야 겠다는 생각을 내심 하고 있었는대 이건 정말 .. 아니내요.
컨셉은 괜찮지 않나요? 다른 분들도 다들 비슷한 생각을 하셨던지 매우 실망한 모습을 보이는 반응이 많더라구요.

요건 뽀나스.ㅋㅋ SM3로 만든 스포츠카 입니다. 제가 좀더 영~ 한 스타일이 어울리는 사람 이었다면  SM3사서 이렇게 꾸며서 다녀도 좋았을것 같내요. 다른 차들이 좀 덤벼 들겠지만..ㅎㅎ

요건 그 옆에 있던 르노의 F1머신 입니다. 후원이라고 했는지 제작 이라고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아마 제작했다는것으로 본것 같습니다.

확실히 컨셉카와 양산되는 자동차는 거리감이 좀 있긴 하지만, 이건 정말 완벽하게 속았내요..ㅎㅎ
디자인 뿐만 아니라 닛산의 최신형 3.7리터 330마력 엔진또는 신형 닛산 3.5 리터 엔진이 올라간다는 이야기가 전해 지면서 저렴한 가격에 인피니티급의 성능을 가진 차를 만날 수 있다는 환상을 품었었죠. 거기에 인피티니의 섀시가 올라간다고 해서 완전 기대에 부풀었던 차 인데.. 루머는 루머로 끝났다는것은 오래 전에 밝혀 졌지만 최종 디자인을 본 소감은.. 이건 완전 사기 당한 기분..ㅠㅠ SM7의 후속은 8월경 출시 예정 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