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러닝은 기본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런닝화, 케이스위스(K-SWISS) 튜브런 100

반응형
일상을 살아가면서 운동화는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 입니다. 특히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학생들 혹은 정장을 장 입지 않는 분들 까지 운동화 하나 정도는 가지고 계십니다. 어디든 가벼운 차람이라면 운동화는 꼭 필요하니까요. 요즘은 건강을 위해 러닝이나 헬스 혹은 걷기 등의 가볍고 간단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는데 그런 운동을 위해 발이 편한 운동화에 일상까지 커버해 줄 수 있다면 너무 좋겠죠?
물론 상황에 맞는 혹은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는 운동화를 신어 주는것이 가장 발이 편하겠지만 김군과 함께 하는 튜브 런 100과 함께 해 볼까요?^^

아무래도 운동화라면 가벼운 트레이닝이나 운동을 할때 많이 사용되게 되겠습니다. 전 요즘은 거의 튜브런만 신고 있는데 튜브런 100이 정말 가볍거든요. 아웃솔에 적용된 소프트 튜브가 충격을 줄여 주는것은 물론 발에 오는 피로를 많이 줄여 주고 있습니다.  튜브런 100은 일상의 가벼운 트레이닝 뿐만 아니라 헬스장 같은 운동 시설에서도 가볍게 신을수 있는 러닝화 입니다.

요즘 전 많은 일을 처리하느라 몸이 10개라도 모자랄 지경 입니다.ㅎㅎ
그래서 몸을 좀 단련 하고자 헬스장에 다니고 있는데 헬스 할때 이젠 꼭 튜브런 100을 가지고 다닙니다. 헬스를 할 때 보통 그냥 싼 운동화 하나 새로 장만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운동의 효과를 높이기 위고 피로를 줄이기 위해 편안한 신발을 하나 따로 장만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헬스장에서 제공해 주는 경우도 있지만 공용이기 때문에 좀 거부감이 들기도 하고 왠지 발이 편하지 않거든요.

신은듯 안신은듯 편안한 착화감은 말할 것도 없고 트레이닝 복과의 코디네이팅 매치도 아주 좋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잘 골라줄 수도 있습니다.

자 ~ 간단한 트레이닝을 마쳤다면 이제 나들이를 한번 나가 볼까요~ 요즘처럼 날이 좋은 날에 집에만 있는것은 죄악입니다. 산으로 들로 바다로~ 여행 혹은 나들이를 떠나야 하는거죠.
튜브런 100은 운전 할 때도 참 좋은게 일단 단단한 소재의 운동화가 아니기 때문에 발이 굉장히 자유스럽습니다. 신은듯 안신은듯한 착화감이 여기에서 빛을 발하는거죠. 전 운전하면 발이 쉽게 더워지고 땀이 차는데 튜브런 100을 신고 부터는  운전 피로가 많이 줄었습니다. 장거리 운전을 간다면 더욱 빛을 발하겠죠?^^

트레이닝 뿐만 아니라 간편한 나들이에도 참 좋은 튜브런 100.
요즘 처럼 날이 더워지는 계절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통풍이 너무나 잘되는 매쉬 타입인데다가 쓸때 없는 건더더기가 없어서 가볍고 무었보다 발이 정말 편합니다. 더운날이 되면 찜통이 되기 쉬운 운동화를 신다가 튜브런을 신고 나들이를 다니니 참 좋더군요. 이제 긴 바지를 좀 뒤로 하고 짧은 바지들을 많이 입게 될 텐데 짧은 바지에도 스니커즈 처럼 괜찮은 스타일을 내어 줄 수 있습니다.

열심히 운동하고 즐거운 나들이로 쉬어 주었다면 이제 출근해서 열심히 일해 주어야 합니다. 튜브런 100은 출근 할 때도 저의 발을 잘 보호 해 주고 있습니다.
사실 트레이닝화 인데다가 은색 계열이라서 청바지 하고는 잘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굉장히 매칭이 좋내요. 움직일때 마다 색이 다르게 보이고 가죽계열의 신발이 아니다보니 청바지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회사오면 슬리퍼로 갈아 신고는 했는데 슬리퍼가 필요 없을 만큼 통풍도 잘 되고 무척 발이 편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운동화가 다 같은것 아니야? 하는 생각을 저도 많이 했지만 역시 상황에 맞는 운동화를 잘 선택해 주는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 그리고 이것 저것 때에 따라 운동화를 바꿔 신을 수는 없으니 다용도로 잘 활용할 수 있는 운동화를 선택하는것이 좋겠죠?
요즘 트레이닝화 들이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로 많은 브랜드에서 나오고 있는데 사실 디자인이 좀 과해서 일상에 적용하기에는 좀 부담스런 트레이닝화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튜브런 100은 일반 운동화와 거의 같은 느낌으로 신어 줄 수 있기 때문에 일상에 적용하는것도 쉽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에 코디네이팅 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간편한 트레이닝복에 적용해도 좋고, 의외로 청바지나 반바지 같은 간편한 나들이 차림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목적으로 이용하기에도 좋구요. 케이스위스 튜브런 100과 함께 하는 일상,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