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우리나라의 유일무이한 똑똑한 소비를 이끄는 리뷰전문 잡지 MAS(마스)

반응형

우리나라에 리뷰 전문 잡지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ㅎㅎ
마스는 블로거 천명과 이지데이 소비자 체험단 200명 만을 대상으로 발송되고 있는 유니크한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 다음뷰 블로거를 대상으로 기자단을 모집 하고 있습니다.  벌써 창간 후 몇번의 발행이 있는동안 한번도 소개를 못해 드렸내요.

커다란 소포박스에 담겨져 오는 마스~ 전용 박스에 담겨져 오기 때문에 받는 순간 마스라는것을 알 수있습니다.ㅎㅎ


단순히 잡지 하나만 덜렁 오는게 아니고 반투명 박스에 담긴 몇개의 제품들과 함께 잡지가 배송이 됩니다.
함께 오는 제품들도 화장품을 비롯해서 햅반이나 커리 같은 음식도 있고 다양하게 오지만 역시 화장품이 가장 많은것 같내요.

단순히 제품과 잡지를 보내 주는것이 아니고 잡지에 실린 제품을 보내 주기 때문에 정보를 습득하면서 제품을 써 볼수 있어서 좀더 똑똑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제품의 리뷰가 강제는 아니기 때문에 리뷰의 진행은 자율이지만 좋은 제품을 만나면 꼭 리뷰를 쓰고 싶어지는 블로거이다 보니 좋은 제품은 자연적으로 리뷰를 진행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이번호에 소개된 제품들을 잠깐 소개를 해 드릴텐데요. 이전 호들 과는 또 다르게 정말 알차게 구성이 되었내요. 회차가 거듭 될 수록 내용과 구성이 알차 지는 느낌 입니다.

1. 쌍빠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쌍빠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남자분들은 거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시던데 이게 정말 럭셔리 아이템 입니다. 1박스(4매)의 가격이 무려 48,000원이나 하는 럭셔리 마스크.. 매번 1천원 하는 마스크 팩만 사용하는 저에게는 넘사벽 아이템이라고나 할까요?ㅎㅎ
헐리웃의 여배우들에게 매우 사랑받고 있으며, 우리나라 사람들도 매우 만족해 하는 아이템 입니다.

2.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전 마몽드 하면 예전에 소피마르소가 나오던 광고만 기억이 납니다.ㅎㅎ
천연성분을 추출해 만든 마몽드의 에이지 컨트롤 에선스와 크림 그리고 아이크림 까지 3 IN 1의 체험킷이 함께 도착 했습니다. 요건 생각보다는 양이 많지 않내요.

3. 버츠비 밀키앤 허니 바디 로션
아마 저를 포함해서 이번호를 받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 할만한 것이 아닐까 하내요.
버츠비는 엄마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한 브랜드 입니다. 아이들에게 사용해도 좋을만큼 순한 네츄럴 화장품 이거든요. 아이들에게 많이 사용되고 있고 화장품 뿐만 아니라 벌레 물림등에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나 상처가 생겼을 때 바르는 연고등을 천연성분으로 만들어 내고 있어 약을 함부로 쓸수 없는 유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엄마들이 무척 좋아하죠. 예준이도 버츠비의 물건을 몇개 가지고 있습니다. 립밤이 유명하다내요.

4. 페이스샵 더 스킨 류
고급스런 패키지 박스에 담긴 류 (R.E.W)는 페이스샵의 고품격 안티라이징 라인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R.E.W는 되돌리다(rewind)의 줄임말 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내요. 아내에게 사용해보고 알려달라고 해야 겠습니다.ㅋ

매번 마스가 올때마다 포스팅을 해야 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제야 숙제를 끝낸 기분 이군요.ㅎ
리뷰 진행은 자율이기 때문에 부담은 없지만 무언가 공짜로 받는것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
회를 거듭 할 수록 점점 더 알차지는 마스~ 우리나라 최초이자 유일한 리뷰 전문 잡지로 탄생된 마스~
앞으로 더욱더 나날이 발전하는 마스가 되길 김군이 응원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