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추석문자 폼나게 보내기2탄]별문자 보내고 햄버거도 받고~

반응형

추석이 이제 정말 몇을 남지 않았군요. 올해는 연휴가 긴 관계로 벌써 고향을 찾으신 분들도 계시고 대부분 오늘 중에는 고향을 찾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하더라구요.
KT의 서비스 중에 별 문자 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문자를 자주 보내는 청소년들은 잘 알고 있던데, 문자를 비교적 잘 쓰지 않는 분들은 거의 모르시더군요.

별문자는 문자를 보낼때 받는 사람의 번호 뒤에 '*'표시를 붙여주면 자동으로 문자를 꾸며서 보내주는 서비스 입니다. 단문으로 보내도 멋지게 꾸며 주기 때문에 더욱 깔끔하고 정성이 들어간 문자를 만들어 줄 수 있게 됩니다.

별문자 그것이 궁긍하다.  
사실 별문자는 이 그림 하나면 전부 설명이 되는것 같군요.ㅎㅎ
장문이 아니더라도 글을 쓰고 받는 사람 번호 뒤에 별표를 붙여주면 예쁜 플래시 카드로 전송이 되는 서비스 입니다. 플래시 카드라서 그런지 아이폰에서는 적용이 되지 않더군요.. 아쉽게..ㅠㅠ

별문자는 전에 소개해 드린 폰트 문자 보다는 정액 요금이 조금 더 나가는 편 입니다. 서비스 가입을 하지 않아도 별 문자를 보낼 수는 있지만 문자 요금 과는 별개로 건당 100원의 정보 이용료가 부가가 되거든요. 월정액에 가입하면 정보이용료의 부과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 입니다.

별문자를 보내면 KFC의 징거버거를 증정 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과 관련된 키워드(성묘,추석,보름달,송편,한가위,차례)가 포함된 메세지를 별문자로 보내면 메세지를 보냄과 동시에 바로바로 당첨 확인도 가능 합니다.
올해는 별문자로 재미난 추석 안부 인사를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