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월드컵 응원은 월드컵 에디션 맥주와 함께

반응형
월드컵 응원 어디서들 하시나요? 대규모 응원이 펼쳐지는 길거리 응원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삼삼오오 모여서 응원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이런 응원에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치맥이라 불리우는 치킨과 맥주 입니다.
실제로 이런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이슈가 있을때는 치킨의 판매량이 급상승 한다는 통계도 있구요.
또 날이 덥다보니 가볍게 즐길수 있는 맥주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기도 합니다.

얼마전 김군의 집에 날라온 택배 하나. 무거운 택배가방을 낑낑 대며 가져오신 택배 아져씨에게 미안할 만큼 많은 맥주가 집으로 배달 왔습니다. 이웃 블로거이신 하이트 공식 블로그의 비투걸님의 깜짝 선물 이내요.ㅎㅎ

배달은 첫 경기가 있던 지난 6월 12일 전에 도착 했는데 포스팅 해 달라는 요청도 없으시고 해서... 뒤로 밀려버린.. 쿨럭.. 사실 지난 주 까지 굉장히 바쁘게 일정들을 소화 하느라 블로그 관리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글만 겨우겨우 올렸내요.

요즘 김군에게 노란색 물건이 자주 배달 되는군요. 올해 김군의 컬러는 엘로우 인가 봅니다.
쿨링박스에 곱게 쌓여져 온 하이트 월드컵 에디션!
마트에 나가 보니 이런 패키지로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요것 말고도 다른 버전으로 2가지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쿨링백을 열어보니 하이트 맥주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그냥 딱 봐도 월드컵 에디션 이라고 온몸으로 부르 짖는 맥주 패키지.

패키지 상단에는 우리나라 대표 선수들의 사진과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패키지 마다 선수들이 다르니가 패키지를 비교하면서 선수들의 이야기로 시간을 보내도 좋겠내요.


각기 다른 4개의 패키지가 하나씩 해서 총 24개의 맥주캔이 들어 있습니다.
패키지 별로 따로다로 구입도 가능 한것 같던데 음.. 그건 자세히 안보고 그냥 왔내요.
여튼 이렇게 패키지에도 월드컵의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재미난 일러스트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늠름한 태극 전사들 만큼이나 위풍당당한 하이트 월드컵 에디션.
캔마다 색과 이러스트가 달라서 맥주를 마시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지난 경기는 집에서 응원 했는데 가족들 끼리 마시고도 아직도 한참 남은 맥주를 보면서 김군 혼자 실실 웃고 있습니다.ㅎㅎ

맥주가 있는곳 어디든지 파티장소라고 했던가요.. 맥스와 함께 라면 2010년은 파티의 해가 될것 같내요.
근대 하이트만 들어 있는 줄 알았더니, 글 쓰면서 보니가 맥스도 함께 들어 있었군요. 완전 소중한 패키지..ㅎㅎ

월드컵은 세계의 축제이자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축제 이죠.
예전에 없던 길거리 응원 문화가 생겨나고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속에 이런 월드컵 에디션들을 보는 재미또한 월드컵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 줍니다.
월드컵응원은 월드컵 에디션 하이트와 함께 해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