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

동영상으로 알아본 파자마파이브

반응형

부가서비스 한달 무료 신청하면 다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요즘 SKT의 조금은 색다른 부가서비스를 소개하여한다.


기존의 부가서비스는 이용자 개인에게만 어떤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SKT파자마서비스는 조금 다르다. 개인이 아닌 4명의 가까운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혼자 노는 모바일 서비스가 아니라 함께 노는 모바일 서비스.


알아보니 이 서비스를 신청하는 법도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래서 찍어봤다. 설치 동영상이다.

설치 중간과정을 생략할까 하다 그냥 알아서 보겠지? 하는 맘으로 통으로 편집했다.

말로 조금만 설명하자면 휴대폰대기화면에서 7950누르고 'Nate"버튼 누르면 된다.

그러면 별자리와 거울스타일, 두가지 스타일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거울스타일을 추천한다.

거울스타일이 훨씬 빠르고 사진도 크게 나와 추천한다.


 



이번엔 무슨 서비스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한 메뉴와 각 설정화면이다.

요건 편집 좀 해서 그냥 봐도 될듯.




마지막으로 Q메세지와 파자마파이브 실행을 중지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동영상이다.

Q메세지는 Quick Message의 줄임말이고 말그대로 어떤 내용의 메세지보다는 파자마파이브에 등록되있는 사람들에게 빨리 문자를 보낼 때 쓰는 것이다. 실제로 보통 문자보낼때 글자 찍는 시간빼고 걸리는 시간이 훨씬 단축된다.





일단은 요기까지만 보자. 처음으로 휴대폰 찍어보았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네..

다음엔 이 파자마서비스를 친구들과 어떻게 활용하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