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드자이너김군의 댓글왕을 잡아라 이벤트 1, 2월 당첨자 공지

반응형


김군의 댓글왕을 잡아라 발표 시간이 돌아 왔습니다.ㅎㅎ
사실 추천왕도 찾고 싶지만.. 통계를 내는 방법을 모르겠더라구요..헤헤

2010년이 되면서 무척이나 바빠져서.. 예전처럼 이웃분들을 자주 찾아 뵙지 못했더니.. 역시 반대급부가 너무 심해 졌습니다..ㅠㅠ
방문자는 작년 12월 대비 해서 50% 정도가 증가 했는데.. 그에 반해 이웃분들의 방문이 많이 줄었더라구요..

반성하고 열심히 찾아 뵙고는 있지만.. 바쁜 일들이 자꾸 겹쳐서 요즘은 이웃분들을 찾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찾아 가고 있으니 .. 너무 미워 하지 말아 주세요.

원래는 다달이 한분씩 선정했어야 했는데.. 3월이 되어서야 1월 2월을 한꺼번에 몰아서 .. 선물을 드릴수 있게 되었내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kanie님이 만들고 raspuna님이 수정하여 만드신 대표적인 그리고 제가 알기론 유일한 티스토리 통계툴
tistat ver. 0.99를 이용해서 통계를 내었습니다.

1월의 댓글왕은 누구?  
그래도 나름대로 작년 12월 까지는 열심히 이웃 분들을 찾아 다녔더니 1월까지는 방문자가 크게 줄지는 않았었더군요..헤헤
원래 김군의 블로그가 인기 있었던 이유는 사실 제가 설래발 치면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닌 덕분이 었는데 .. 제가 좀 주춤 하는사이에 인기가 많이 사글어 들었습니다..ㅋ

물론 매월 덧글왕은 김군이 차지 하게 되는군요..ㅋㅋㅋ
절 제외 하면 핑구야 날자님이 1등! 이시내요.. 1월의 발행된 글이 36개인데.. 30개의 덧글을 남겨 주셨습니다.
1월의 댓글왕이 되어 주신 핑구야 날자님께 감사 드립니다.
항상 너무나 많이 사랑해 주셔서 김군이 무척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

2월의 댓글왕은 누구~  
2월의 댓글왕은 굉장히 근소한 차이를 보입니다..ㅎㅎ
이웃분들의 방문이 줄고 댓글이 현저히 줄어 들면서.. 김군의 활동도 덩달아 줄어 들었군요..ㅋ

2월의 댓글왕도 핑구야 날자님이 차지 하셨습니다. 제가 2월에 태국 여행을 가면서 공백이 생겼거든요.
그래서 16개의 글을 썻는데.. 핑구야 날자님이 17개의 댓글을 남겨 주셨내요.ㅎㅎㅎ

1월 2월의 댓글왕 상품 ~  
김군이 바쁘고 정신없어서 잘 챙기지 못하는 부분이 항상 있는데.. 그래도 잊지않고 찾아와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요즘 약간 직책이 올라가고 그에 따른 재반 업무가 많아 지면서 김군이 정신이 없습니다. 헤헤
원래 1월의 댓글왕에게 약 1만원 상당의 스탬프를 보내드릴 예정 이었거든요..
이미 스탬프를 보내 드리기는 좀 늦어 버린 시점이고..

1월 2월 상품으로 문화 상품권 1만원권 2장을 보내 드리기로 했습니다. 탕탕탕! ^^

매월 추첨 하겠다던.. 약속을 지키지 못해서 너무 죄송 합니다.
3월의 댓글왕은 4월의 2째주에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왕 경품은 그때 그때 김군의 주머니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까요. 김군의 블로그 최 상단에 등장할 댓글왕 경품을 주목해 주세요..ㅎㅎ

댓글왕이 되신 핑구야 날자님은 이글 하단에 비밀글로 주소와 성함 그리고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