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LG에서 보내준 The BLOG 돌잔치 떡~

반응형
김군이 THE BLOGer 2기로 활동중인 LG전자의 기업블로그 The BLOG에서 돌떡이 도착 했습니다.
역시 대기업답게.. 돌잔치도 멋지게 하는군요..ㅠㅠ
김군의 블로그 돌때는 그냥 흐지브지 넘어 갔는데..ㅎㅎ

붉은 포장지가 고급스러워 보이는 군요.
The BLOG가 이제 한돌이 된 블로그 치고는 정말 관리가 잘 되는것 같아요.
제가 아는 기업 블로그중에서는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계신것 같고.. 다른 기업블로그는 저와 별로 인연이 없으니 그리 느껴 질지 모르겠지만요..ㅎㅎ

이렇게 찍어 놓고 보니까 박스가 사과박스만해 보이는군요.. 프힛
종로떡방 떡맛이 참 좋은데~ 진짜 오랜만에 보는듯.

이렇게 색색의 여러가지 떡이 함께 모인 패키지가 도착 했습니다~~
근대 저는 한개도 맛보지 못했다는거..ㅠㅠ
제가 먹기도 전에 바람과 함께 다른분들의 손에 손에 들려 있던 이 맛나 보이는 떡들..ㅠㅠ

LG전자의 기업 블로그 The BLOG~~ 첫돌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보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