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신상남 '한지후' 오즈시대 CF로 오즈제네레이션에 합류

반응형
 
항상 새롭고 신선한 CF를 선보여 주고 있는 오즈~ 에서 새로운 뉴페이스가 등장하는 CF를 내어 놓았습니다.
이름하여 오즈시대~
요즘 한창 방영중 이던데 티비에서 한번쯤 보시지 않으셨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새로운 뉴페이스의 등장~ 과 함께 오즈시대를 열어가는 새로운 컨셉의 CF.
이번에 새로이 등장한 뉴페이스는 다름아닌 한지후군 입니다.

이미지 출처 : 오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까페
새로운 오즈제네레이션이된 '한지후'군. 한지후군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한지후군은 벌써 여러 드라마에 출현하면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입니다. 윤은혜양에게 묻혀버렸지만 아가씨를 부탁해 에서도 출현했고 지금은 보석비빔밥에 출현중 이라는군요.

썰렁하게 등장한 한지후군, 여신 연희양에게 딱 걸렸군요. 무언가 맘에 들지 않나 봅니다.
승희양은 정말 눈이 크네요 +_+
제가 딸을 낳으면 저런 예쁜 딸을 꼭 낳고 싶은 작은.. 아주 작은 소망이 있습니다.ㅎㅎ

오즈 제네레이션들의 도움을 받으며 하나 하나 변신이 되어가는 한지후군!
저도좀 변신시켜주면 좋겠군요..흠흠.. 역시 원판 불변의 법칙인건가요?ㅎㅎ
김범군도 정말 멋지네요. 늘 생각하는거지만 김범군의 라인은 정말 예술 입니다.
남자지만 참 멋진 스타일과 라인을 가지고 있어요. 김범군은 부모님에게 정말 감사해야 합니다..ㅎㅎ

오즈 제네레이션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모습으로 재 탄생되는 한지후군!
원래도 스타일 좋았던것 같은데, 훨씬더 멋진 모습으로 재 탄생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오즈 제네레이션의 탄생을 알리는 오즈시대 CF.
항상 새로운 모습의 CF를 보여주는 오즈에서 또 한번 새로운 뉴 페이스를 영입하며 신선한 CF를 만들어 냈습니다.오즈를 활용해서 라이프스타일을 맞추면 머리부터 발 끝까지 변신 할수 있다는 그런 메세지를 담은것 이겠죠?
전 왠지 오즈의 CF들이 참 좋더라구요.
신세대를 겨냥해서 그런지 오즈제네레이션들의 연령대도 낮은편이고 새로운 얼굴들을 대거 등장시키는것이 참 좋군요. 스크린에서 자주 보지 못하는 사람들도 만날수 있고 말이죠.
앞으로의 한지후군의 활약도 기대해 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오즈시대 CF한번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