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간 건강 헛개나무로 다스리자. 헛개나무 프로젝트 시작

반응형

간건강 헛개나무로 다스리자. 헛개나무 프로젝트 시작

김군은 잦은 술자리를 갖는건 아니지만 원채 술을 먹지 못하는 채질인 까닭에 술만 먹으면 다음날이 힘들곤 합니다.
IT계통에 일해서 인지 야근을 하는 날이 많고, 블로깅을 하다보니 잠을 줄이게 되서 피곤하게 지내는 날이 많습니다. 그 와중에 회식이나 인간관계를 위해 술한잔 이라도 할라치면, 제대로 쉬지도 못한 간이 부하가 걸리게 마련 입니다. 얼굴도 까매졌다는 소리를 자주 듣고, 다크써클이 무릅까지 내려올 지경이 된거죠..ㅎㅎ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백과사전

왜 헛개나무 인가?  

옛 역사속에서도 헛개나무 열매로간을 다스린 예를 종종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본초강목 에서는 헛개나무 즙이 갈증과 몸이 붓는 현상을 해소하고 술독을 푸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동국서기'에 보면 세종대왕이 집현전 학자들과 늦게까지 일을하고 술을 즐겼는데 자주 결근하는 학자들을 위해 '보호간' 이라는 헛개나무를 끓인물을 하사 했다는군요.
그만큼 헛개나무가 간을 보호하고 간기능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하겠습니다.

쿠퍼스와 함께 하는 간 건강 지키기  


헛개나무 쿠퍼스는 국내 대학병원에서 인체시험을 통해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해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또한 식약청으로부터 알콜성 손상에 대한 간 건강과 관련하여 최초로 기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이는 해외를 통틀어도 사례가 없으니, 세계최초 라고 할 수 있겠죠?

with blog의 도움을 받아 김군이 이 헛개나무 쿠퍼스를 직접 먹어보고 효과를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루에 한병씩 8주간 음용해 보고 직접 몸으로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것 입니다.

사실 이런 기능성 재품들을 보면 저것이 얼마나 효능이 있을까? 약도 아닌데?
이런 의문이 들게 되는것이 사실입니다.
식약청에서 효과를 인정 했다고 하니 이것이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갑자기 궁금해 지더군요..^^;

음료자체는 걸쭉한 죽이랑 비슷합니다. 좀 묽은 죽..ㅎㅎ
한약냄새도 약간 나지만.. 크게 거슬릴만한 그런 수준은 아니구요, 향이 그래서 쓸 것 같지만, 약간 달달하다고 해야 할까? 쓴맛은 절대 아닙니다. 약이라고 생각하면서 꾸준히 잘 먹어주고 있습니다.

헛개나무 쿠퍼스를 하루에 한 병씩 먹으면 식약청에서 효과가 있다고 하는1일 섭취량을 섭취하게 됩니다. 건기식 쿠퍼스 1병에는 헛개나무 과병추출분말이 2,460mg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알코올에 손상으로 부터 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나타내게 됩니다.
간은 우리 몸에 들어온 다양한 물질들을 흡수, 대사, 저장하는 화학 공장입니다. 간이 안좋은 사람은 소량의 알콜만 몸에 들어와도 심각한 손상을 입을 위험이 있다고 하니 미리미리 대비하는것도 좋겠죠?^^

자료 출처 : 쿠퍼스 캠페인 페이지

원료도 독성이 전혀 없는 헛개나무 과병추출물인 천연 식물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과병추출물은 열매와 열매가 달린 가지를 말합니다. 포도송이를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포도알과 포도송이의 가지를 합쳐서 과병이라고 합니다. 헛개나무는 큰 가지나 뿌리에 독성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식약청에서는 열매부분의 과병추출분말만을 간기능 개선에 효과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12주 환불 보장 시스템  

현재 쿠퍼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이런 환불보장 프로그램에 관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효과가 없을시에는 전액 환불해 주는 프로그램이죠. 근대 오늘까지군요.. ㅡ.ㅡ;;
김군이 요새좀 바빠서.. 언능 전해 드렸어야 할 소식을 이제사 알려드리다니..

이제 곧 추석이니 술자리를 같게 될 기회가 많아질텐데요. 현재 2주차 음용을 하고 있는 김군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추석시즌을 지내보고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