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고 멋진 LCD를 가진 CDJ-2000 Lets You Mix
사실 레코드판을 가지고 믹싱을 하던 시대는 한참 전에 지났습니다..^^;
파이오니아 CDJ - 1000 가 믹스 턴테이블에 CD를 접목 시켰을때 한번의 혁명이 일어 났었지요
진화를 거듭한 새로운 모델이 사향을 업그레이드하고, 큰 6.1 인치 화면을 갖추어 세상에 발매 예정이라는군요.
LCD화면에는 노래 정보, 앨범 아티스트 데이터 및 기타 고급 노래 정보를 표시할 수있습니다. WQVGA 화면 (480x234)을 채용했구요. 이외에도 자사의 전모델 이상의 향상된 기능을 몇가지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사용자가 특정 노래를 가리 키도록 터치로 이동할수도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을 사용해서 편리하게 인터페이스를 이동하고 사용할수 있는것이죠.
둘째, 턴테이블에 다른 장치를위한 미디 컨트롤러로서, 모든버튼들이 각각 역활을 수행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이 오니아의 "프로 DJ를 링크와 함께,"외부 데이터 소스를 하나의 턴테이블로 플러그 인해서 액세스할 수있습니다. 다른 CDJ - 2000턴테이블과 연결하거나 외부기기를 연결해서해서 말이죠.
밑의 사진들을 보시면 조금더 쉽게 이해가 가능할것 입니다.
김군이 이제는 요런 분야에 전문적 지식이 없어서 재대로 소개를 해 드렸는지 모르겠습니다..ㅎ
이 모델 이외에도 CDJ-900 모델이 함께 출시가 된다고 하내요.
이전 버전에서 보여준 메모리 카드 지원은 그대로 이루어 지고 있고, 벌써 유튜브에 동영상들이 돌고 있는것을 보면 출시가 그다지 멀지 않은 모양 입니다.
한때 김군이 천호동에 음악다방에서 DJ를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그냥 턴테이블 2개를 놓고 했었거든요. 벌써 10년도 더 된일인데.. 역시 세월이 변하니까 이런것도 디지털화 되어서 나오는군요.
전작에 비해 기능도 훨씬 많아지고 외부장치에 의해서 데이터 입력도 되는 아주 다재다능한 녀석.
따로 다른 엠프나 음향장비가 없어도 요녀석 하나만 있으면 웬간한 공연은 다 커버가 될것 같습니다.
한때는 정말 잘나가는 DJ가 꿈이 었던 김군에게는 참 매력적인 녀석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