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반을 쉽게 해주는 마술 손잡이를 가진 아이스박스
봄이 왔음에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겨울내내 움추린 몸을 활짝피고 가족들과 손에 손잡고 들로 산으로 공원으로, 여기저기 봄나들이에 한창이죠.
이 봄이 짧은것이 아쉽긴 하지만 우리에겐 다가오는 여름이 있습니다~ 야호~^^
여름이 되면 이제 휴가 준비를 하게되죠. 창고에 처박아 둔 아이스박스를 꺼내어 슬슬 여름휴가를 준비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음식을 준비해서 아이스박스에 담아 떠날 채비를 해 본 경험이 한번쯤은 누구나 있을겁니다.
작은 아이스박스나 쿨링백 같은경우야 혼자 들게 되니 운반이 번거럽지 않은데 대용량의 아이스박스는 항상 운반이 용의하지 않습니다. 2명이 같이 들게 되어도 손잡이를 나눠 들고 균형을 잡기가 쉽지 않거든요.
이런것에 대해 고민한 사람이 있었나 봅니다.^^
Designer: Byron Lee
일자형으로 만들수 있는 손잡이는 운반을 용의 하게 해주고,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계단을 오르내리거나 높은곳으로 혹은 낮은곳으로 운반할때 손잡이의 위치를 잘 잡을수 있게 해 줍니다.
거기에 또 2가지 흥미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배수 시스템과 분활할수 있는 칸막이 입니다.
이런 기능이 있는 것은 전에도 있기는 해 왔는데 조금 개량한 시스템이라고 할수 있겠내요.
배수를 위한 공간을 따로 두어서 박스내에 물이 고이지 않게 하고, 하단부에 공간을 따로 두어 물이 모여들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 공간을 분활할수 있는 칸막이가 마련되어서 2가지 혹은 3가지정도로 칸을 나누어 칸칸이 다른종류의 물건을 넣을수도 있습니다 . 한쪽은 고기와 음료를 넣고 완전히 얼음으로 채우고 반대쪽은 야채를 넣는다던지 하는 2가지의 공간활용이 가능해지고, 칸막이를 이용해 무게의 균형을 잡을수 있도록 나누어 넣을수 도 있겠군요.
해마다 여름이 되면 김군은 커다란 아이스박스에 맥주를 가득 싣고 바다로 떠나는 상상을 하곤 합니다.
물론 아직 한번도 커다란 아이스박스에 맥주만 가득 채워 본적은 없군요.ㅋ
그래서 매번 여름에 마트에 들릴때면 아아스박스를 구경하는데요, 실용성과 디자인적인 면에서 크게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아직 구입을 하지는 못했는데 저런 아이스박스라면 하나 있으면 좋겠내요.
이걸 보고 있으니 벌써 여름이 기다려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