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컴퓨터 클린하게 만들어주는 다음 클리너 설치파일 다운로드

반응형

DAUM Cleaner 서비스 종료는 아쉽지만 아직 추천

 

다음 클리너는 네이버 클리너와 양대 산맥을 이루던 PC정리 및 클리너 소프트웨어입니다. PC에 남아 있는 찌꺼기를 제거하고 메모리를 정리하는 등 유용한 부분이 많은데요. 다음 클리너와 네이버 클리너 모두 서비스가 공식 종료되어 아쉽게 되긴 했습니다.

 

 

 

2019년 8월 30일에 서비스가 종료된 네이버 클리너에 비해 종료된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은 쓸만합니다. 다음 클리너 대체 프로그램으로 이지클린 등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UI나 편의성 등 아직 대체할만한 프로그램이 적긴 합니다. 

 

 

 

공식적인 지원은 이제 되지 않지만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무리 없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클리너 대체 프로그램을 찾아보고 있는데 워낙 다음 클리너가 익숙해서 그런지 대체 프로그램을 찾기는 좀 어렵네요. 예전에 안랩의 V3 엔진을 사용하던 V3 버전은 이제 사용할 수 없지만 여전히 훌륭한 PC 정리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위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기본 32bit와 64bit용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버전 : v1.5.0.147

- 프로그램 용량 : 약 3MB

- 지원 운용체제 : Windows 7 / 8 / 10 / 11 (32bit / 64bit)

- 사용환경: 최소 램메모리 64MB 이상

 

 

다음 클리너 주요 기능

 

 

PC 최적화

Windows의 임시 파일, 쿠키, 인터넷 툴바, 불필요한 확장 프로그램을 탐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PC를 더욱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간편한 PC 관리

PC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해 주고,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및 임시 파일을 선택해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PC 감시

악성코드, 시작프로그램 관리, 악성 봇 감염 체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바이러스로부터 PC를 보호하고, 시작 시 자동으로 메모리를 최적화합니다.


점점 PC를 사용하는 빈도가 줄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이런 정리 프로그램들은 PC를 사용하는데 매우 유용한데요. 다음 클리너는 아직도 꽤 편리하게 PC 메모리를 관리하고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저처럼 다음 클리너를 찾는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