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

[하이스탁론] 최저매매수수료로 우량주, 테마주에 집중투자 가능한 상품 출시

반응형

하이스탁론 최저매매수수료로 우량주, 테마주에 집중투자 가능한 상품 출시!

- 매매수수료 0.015%, 본인 자금의 6배까지 자금운용 가능

- 일부 상품의 금리는 2% 인하

 

20여 개나 되는 다양하고 저렴한 주식매입자금대출, 주식담보대출 상품을 보유하여 투자여력이 부족한 주식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하이스탁론(1588-3890)이 최저매매수수료 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상품은 매매수수료가 가장 낮은 0.015%밖에 되지 않고 금리도 11.5%로 낮춰 주식투자자들의 비용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최저매매수수료로 인하여 거래량이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이스탁론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이 돋보이는 점은 한 종목 최대 80%~100%까지 코스닥, 코스피의 우량주, 테마주, 가치주 등에 집중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는 개인 주식투자자들이 자신의 매매전략에 따라 다양한 매수, 매도 전략을 취함으로써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은 최근 일부 상품의 금리를 2% 인하하고 신규상품을 추가하는 등 주식투자자들이 보다 자신에게 적합한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또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증권사 및 저축은행 제휴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하이스탁론 관계자는 최근 시장 조정으로 저평가 종목이 속출하였고 3월 들어 기관의 매수세가 증가하면서 하이스탁론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추세라면서 쉽고 빠르게 상품을 이용하여 수익률을 높일 수 있어 고객들이 만족하는 편이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레버리지 효과를 이용한 주식투자도 투자전략의 일부분이다. 그러한 점에서 하이스탁론은 주식관련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전문 상담원으로 구성하여 상품 이용자들의 투자전략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전문 상담원은 전화를 통해 집중적인 심층 상담을 진행하면서 고객의 투자전략, 매매 스타일, 매수/매도 종목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 주식매입자금대출 전문상품 : 1588-3890

-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정보 : http://www.hisl.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