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군의이야기

책 한권이 3,000원?!, 베스트셀러 반값에 가져가세요.

반응형

책 한권이 3,000원?!, 베스트셀러 반값에 가져가세요.

베스트 셀러 한권이 3000원 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믿으세요~ ㅋ

김군이 책을 많이 읽지는 않지만 그래도 업무와 관련된 책은 주기적으로 사서 보고 있으며, 지하철 이동하는 시간에는 한달에 한권이라도 책을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북스캔에서 베스트셀러 한권에 3000원씩 판매를 한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싸이트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미 한차래 균일가전이 조기 마감되고 앙콜을 하고 있더라구요.
클릭해 들어 갔더니 정말 가격은 3000원을 합니다.
오우 이런 대박~ㅋ

건강, 취미, 재태크, 유아 관련 책들을 3,000원이라는 믿을수 없는 가격에 완전 떨이 하고 있는거죠. ㅋ


물론 최신의 베스트셀러는 아닙니다만, 그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괜찮은 책들을 싸게 팔고 있으니 김군의 눈이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더더군다나 아이들 책도 있고 말이죠.^^

이와는 별도로 베스트셀러들을 반값으로 할인해 주는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 별로 최고의 베스트 셀러들을 반값에 팔고 있습니다.
책의 가격은 고무줄 가격인가요??
왜 서점마다 가격이 천차 만별 일까요 ㅡ.ㅡ;;
이벤트성으로 한다고는 하지만, 제값 다주고 산책이 눈에 들어오니 약간 화가 나는군요. 쩝..

기간은 딱 2주간 3월 말까지 입니다.
북스캔 이라는곳은 김군이 잘 알지는 못했는데, 싸게 책을 파는 이벤트를 자주 한다고 하는군요.


신규회원 유치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신규회원에 한해 책3권까지 9,900에 책을 팔고 있습니다.
책가격이 3,300원 부터 9,900원 까지 있는데요.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9,900원의 범위 내에서 책을 살수가 있는것 입니다.
만약 3,300원 짜리 책을 고른다면 3권을 6,600원 짜리를 고른다면 2권, 9,900원 짜리를 고른다면 1권을 싸게 살수 있는것 입니다.


대충 캡쳐를 해 봤는데요, 김군이 산 임신출산 육아 대 백과도 보이는 군요.. 가격이 9,900원 ㅡ,.ㅡ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싸게 살수도 있었을 것을.. 아깝습니다. 위에 목록 말고도 많은 책이 있으니까 한번 둘러보시고 싸게 살만한 책은 가입해서 싸게 들여가세요~

북스캔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