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글로 2세대와 함께 8억 glo 멤버십 이벤트 도전

반응형

글로 1세대와 2세대는 뭐가 다를까?




" 이 글은 19세 미만 미성년자분들에게 부적합하니 블로그의 다른 글을 즐겨 주세요 "


8억을 주는 로또 같은 이벤트가 있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거기다 당첨 확률도 높고 다양한 경품까지 주어지는 이벤트라면 속는 셈 치고라도 한 번쯤은 참여해 보고 싶어 집니다. BAT 글로가 경쟁사 중에는 가장 빠르게 2세대 모델을 내놓았는데요. 글로 2와 함께 8억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1세대 글로도 부드러운 목 넘김과 편리함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2세대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돌아왔습니다. 





패키지 크기는 1세대와 같지만 디자인이나 구성이 좀 변했는데, 휴대용 AC 어댑터가 추가된 점이 1세대와 좀 다릅니다. 





글로 2는 1세대와 실루엣은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두고 컬러와 톤의 변화로 고급스러움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1세대와는 다르게 2톤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컬러는 그레이와 블랙의 2가지가 있는데, 앞으로 더 많은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구요. 그레이가 고급스럽고 멋지더라구요.





가장 큰 변화점은 초기 기준 30개비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시간 일 것 같은데요. 사용시간은 늘었지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사이즈가 1세대와 같아서 1세대의 악세서리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1세대 제품을 사용하던 사람이라면 별도의 비용을 지출할 필요없이 쓰던 악세서리를 그냥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탈릭 한 바디의 1세대 글로도 좋았지만 2세대 글로는 무광의 매트한 바디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고급스럽고 촉감도 좋아졌습니다.





물론 스크래치에도 더 강해 보이고 매트한 매력의 컬러를 가지고 있어서 심플한 멋을 아는 남자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겠죠?





버튼을 누르면 쉽게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고 히팅 중에도 잔량을 LED로 알려주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에 비해 편의성도 좋은 편입니다. 





글로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청소의 간편함을 들 수 있는데요. 히팅 공간이 거의 비어있다시피 뚫려 있어서 스틱의 찌꺼기가 남거나 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혹시 청소를 하고 싶다면 동봉 된 솔로 쓱쓱 문질러 주면 됩니다.





찜액이 바닥에 있는 구멍에 좀 묻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묻어나는 경우는 없고 남는 냄새도 거의 없습니다. 실제 사용하면서 청소해본 적이 거의 없네요.  너무 청소를 안 하는 것 같아서 면봉 같은 걸로 닦아봐도 별로 나오는게 없더라구요. 





글로 2세대의 출시와 함께 8주간 8억 원의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입니다. 이미 7월부터 진행 중인데 9월 9일까지니 서두르는 게 좋겠죠?


1등 2억 원의 주인공은 9월 12일 추첨을 통해 가려지고 2~5등까지 경품은 매주 YouTube Live를 통해 투명하게 추첨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으니 신뢰도가 높군요.





2~5등까지 경품도 현금 2천5백만 원, 다이슨 퓨어 쿨 타워 선풍기, 뱅앤올룹슨 E8 완전 무선 이어폰 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고 글로 2세대도 1600대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글로 멤버십을 등록해야 하는데요. 다양한 멤버십과 모바일 결제를 지원하는 시럽(syrup) 웰렛을 이용해야 합니다.





통신사에 관계없고 기존 사용자가 아니라도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 멤버십에 가입하면 OK 캐시백 1,000P를 100% 지급하고 글로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글로 2 멤버십 시럽 웰렛 다운로드http://event.syrup.co.kr/evt/glo/6dsDI -





간단한 정보 활용 동의만 하면 되기 때문에 멤버십 등록은 간단하게 끝납니다. 글로 외에도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지원하니 특별히 사용하는 게 없다면 활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지갑의 두께를 확 줄일 수 있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거든요.





멤버십에 가입하고 나면 응모권 1장을 얻게 됩니다. 응모권을 통해 응모하면 되는데, 이런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해서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지겠죠? 추가 응모권을 얻고 싶으면 SNS 나 문자를 통해 지인들에게 추천해서 추천인이 가입하면 응모권을 추가로 얻게 됩니다. 





친구들이 내가 전송한 URL을 통해 가입하면 응모권 외에 추가로 OK 캐쉬백 포인트를 1명당 1,000P씩 받을 수 있고, 최대 10명까지라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2~5등 경품은 중복 당첨이 불가하지만 2~5등 경품에 당첨되더라도 1등 경품은 중복으로 당첨될 수 있으니 조금 노력해서 노려볼만하겠죠?





앞서 언급했듯 추첨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공정하게 진행되는데, 매주 수요일에 추첨을 진행합니다. 추첨 날 로또도 함께 구입해야겠네요...ㅋㅋㅋ



이번 글로 멤버십 이벤트는 총상금이 무려 8억원이나 되고 매주 추첨을 진행하니 꽤 매력적입니다. 아직 기회도 많이 남았고, 매주 추첨하는 경품 찬스를 놓치더라도 마지막 1등 2억 원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으니 무척 기대가 됩니다. 추첨도 라이브로 추첨하기 때문에 공정하고 믿을 수 있구요.

글로 2세대도 경품으로 상당히 많은 양을 뿌리기 때문에 그동안 글로에 관심이 있었거나 2세대로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 노려 볼 만 합니다. 2세대로 바뀌면서 신형 네오스틱도 같이 나왔는데, 맛이 더 깊어지고 타격감이 좋아 졌더라구요. 더 자세한 사항은 글로 멤버십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글로 멤버십 이벤트 바로가기 : http://bit.ly/2L1UVD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