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생활용품

귀염 터지는 카카오 라이언 핸디형 휴대용 선풍기

반응형

손풍기 고민이라면 풍량 조절되는 카카오 라이언 휴대용 핸디 선풍기!



두꺼운 외투를 벗고 따뜻한 기운을 맞이할 봄이 찾아왔습니다. 유난히 추운 겨울이었는데 언제 추웠냐 싶게 따뜻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있네요.


요즘은 봄도 금방 지나가 버려서 덥다를 입에 달고 사는 여름이 찾아오겠죠? 저마다 여름을 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여름이 되면 핸디형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핸디 선풍기가 출시되고 있지만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카카오 프렌즈의 정식 라인센스를 가지고 있는 라이언 손풍기입니다. 어피치와 네오까지 3가지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저는 우리 공주님을 위해 어피치 하나 더 주문해 놓았네요. 2018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 판매 중이라는 사실~



박스부터 내용물까지 전부 제품의 컬러에 맞게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카카오의 캐릭터들은 다들 좋아하니까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좋구요.



구성품은 Micro 5핀 USB 케이블 1개, 설명서 그리고 라이언 핸디 선풍기가 들어 있습니다. 워낙 사용이 심플한 제품이니 구성품도 간단하네요.



일체형 봉 디자인이라 심플하고 깔끔하죠? 건전지 타입이 아니라서 튼튼하고 편리하더라구요. 손에 잡히는 그립도 나쁘지 않습니다.



카카오 라이언 핸디 선풍기는 LG 정품 3350mAh의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식 제품입니다. 건전지 타입은 바람이 별로였는데, 충전식이라 그런지 바람세기도 좋고 일단 사용이 편합니다.


완충까지 4시간이 걸리고 최대 풍량으로 3.5시간, 최대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 시간도 나쁘지 않습니다. 휴대용 배터리로도 충전할 수 있으니 전원 걱정은 덜 수 있구요. 후면의 LED를 통해 충전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파스텔톤이라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데, 일단 카카오의 캐릭터가 함께 한다는 사실 만으로도 퀄리티가 확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라이언이 있으니 더 좋더라구요.



핸들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바람이 3단으로 조절됩니다. 제일 센 3단으로 해 놓으면 펜 돌아가는 소리가 좀 나긴 하더라구요. 



우리 따님은 바람이 시원하다고 너무 좋아하는데, 아직 밖에서 테스트하지는 못했지만 바람 세기도 꽤 센 편이라 더운 여름날 야외에서도 충분히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게도 가벼운 편이고요.



작년에는 출시되자마자 완판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는데, 2017년 모델보다 성능이 업그레이드되고 디자인도 좀 변경되었습니다. 저는 작년 모델보다 이게 더 깔끔하고 좋네요.



궁디 팡팡~ 해 주고 싶은 라이언 캐릭터도 찰칵~ 아무래도 짝퉁은 이런 디테일이 별로 좋지 않은데, 정식 라인센스 제품이라 피규어 퀄리티도 좋네요.



카카오미니에 있는 피규어와 비교샷~ 재질이 좀 다르긴 한데, 둘 다 퀄리티가 좋죠. 이것도 카카오미니처럼 라이언이 탈부착 되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날개를 보면 요즘 유행하는 일반 선풍기처럼 5개의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4개의 날개를 가진 선풍기에 비해 소음이 약간 더 있긴 하지만 바람 세기가 좋죠. 


예전에 1~2천 원이면 구할 수 있는 건전지형 휴대용 선풍기들이 잠깐 유행하던 때가 있는데, 그건 정말 있으나 마나 였거든요. 사실 비싼 휴대용 제품 중에서도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요즘은 정말 잘 나오는군요.



우리 따님은 이제 밖에 나갈 때 덥지 않겠다며 완전 좋아라 합니다. 오빠랑 둘이 자기 거라고 우기면서 싸우길래 결국 핑크를 하나 더 주문을... 아이들이 들어도 부담이 크지 않고 그립도 꽤 괜찮아서 야외 나갈 때 하나씩 준비하면 좋겠더라구요. 


좀 이른 감도 있지만 손풍기 구입은 지금이 최적입니다. 출시 초반이라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하고 한 여름이 돼서 구입하려면 품절되기 일쑤거든요. 실제로 작년에는 품절 사태로 꽤 오랜 기간 라이언을 구입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사람들을 만나곤 했습니다. 금세 5월이 오고 더워질태니 아주 빠른 것도 아니죠.

예전 핸디형 선풍기는 바람도 진짜 별로고 있으나 없으나 그닥 다르지 않았는데, 충전식이라 바람도 세고 편리한 것 같네요. 올해는 어피치와 네오까지 한번에 모두 나와 있으니 시원한 여름을 위해 카카오 핸디형 선풍기 하나 들여놓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