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스타 레전드매치와 오버워치 그리고 VR까지 종합 선물세트, 기가 콜라보 페스티벌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 펼쳐지는 한여름밤의 축제, 기가 콜라보 페스티벌


장마와 함께 여름이 점점 무르익어 가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더위를 피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데, 여름 휴가하면 빠지지 않는곳 부산에서 KT 기가 콜라보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부산을 찾는 사람들 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가 콜라보 페스티벌은 잊지못할 여름의 볼거리와와 체험의 공간으로 꽉꽉 채워진 축제 입니다.



기가 콜라보 페스티벌은 8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동안 다양한 참여 행사와 함께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고, 유명 아이돌의 축하무대와 드론 레이싱 등의 다채로운 무대가 마련 될 예정 입니다.



가장 김군이 주목하고 있는것은 지난 2월에 열린 스타크래프트 기가 레전드 매치의 2탄이 열린다는 것 입니다. KT의 빠른 GIGA 인터넷을 이용한 네트워크로 진행되고, 스타크래프트의 전설 홍진호, 이영호, 김택용, 감민이 처음으로 한자리에서 맞대결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됩니다.


부산에 가지 못해도 아프리카TV와 다음을 통해 경기를 중계 한다고 하니 전설들의 경기를 놓치지 않을 수 있겠죠?^^



요즘 PC방 인기순위를 싹 쓸고 있는 오버워치 리그도 진행 될 예정인데, 이번 콜라보 패스티벌에 KT와 함께 참여하고 있는 아프리카TV의 BJ들이 오버워치 리그를 펼치게 됩니다. 리그와 올스타전, 패자 토너먼트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BJ 한명과 다섯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한팀이 되고 총 8개 팀이 1800만원의 상금을 놓고 각축을 벌이게 됩니다. 패자팀에게는 어마무시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지켜보는 재미도 있겠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뿐만 아니라 8월 6일부터 7일까지 해운대 백사장에 마련 된 드론 레이싱 특별 경기장에서 전세계 12개국의 챔피언들이 참가하는 드론 레이싱이 펼쳐 집니다. 촬영용 드론과 달리 레이싱 드론은 빠른 스피드로 보는 사람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데, 여름과 잘 어울리는 한판 승부가 될 것 같습니다.


한국 대표로는 KT 기가 파이브 (GIGA5) 소속의 김민찬, 손영록 선수를 비롯 15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총 32명의 선수들이 총상금 1만5천달러를 놓고 레이싱을 펼치게 됩니다. 6일에는 유럽 연합팀 엑스 블레이드와 한국대표 기가5팀의 이벤트 대항전이 열리고 7일에는 32강이 겨루는 빅 매치가 진행 됩니다.



패스티벌이 열리는 5~7일까지 해운대에 마련 된 체험존에서 KT의 빠른 5G기술을 활용한 VR과 함께 IoT체험존이 마련 됩니다. KT의 GIGA 서비스를 활용해 집에서도 실감나는 체험이 가능한 IoT기술들이 선보이는데 해보면 정말 깜짝 놀라게 되더라구요.



축제하면 빠질 수 없는 축하공연 무대도 준비되어 있는데, 5일에는 아프리카TV BJ들이 펼치는 퍼포먼스가 준비되고, 6일에는 유명 아이돌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성이나 여성분들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어 줄 기가급 아이돌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레전드급 매치와 각종 체험 그리고 축하 무대까지 ~ 기대해도 좋을 기가 레전드 매치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스타 레전드매치의 우승자를 맞추면 오버워치 무료이용권과 아프리카TV 퀵뷰 이용권을 준다고 하니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 GiGA 콜라보 페스티벌 이벤트 보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