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IT기기

멀티 탭을 한방에 정리해줄 멀티 충전기, 픽스 큐 멀티 충전기

보기싫은 멀티탭이 사라지는 마법, 픽스 Q 멀티 충전기

픽스 큐 멀티 충전기

디지털의 발달로 기기들이 소형화, 경량화 되면서 휴대를 위해 충전해야 하는 기기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별다른 기기가 없어도 가족끼리 스마트폰만 충전 할려고 해도 충전기가 여럿 필요하니 콘센트가 항상 너저분해지기 쉽죠. USB 멀티 충전기 하나 있으면 비교적 깔끔하게 정리되고 콘센트 싸움으로 머리 아플일도 없습니다. 



픽스 큐 멀티 충전기

픽스 Q 멀티 충전기는 빠른 충전을 위한 포트를 여럿 가지고 있어서 편리한 멀티 충전기 입니다. 집 뿐만 아니라 카페 같은곳에 놓아두고 충전 서비스를 하는것도 경쟁력을 높여주는 일이겠죠?



픽스 큐 멀티 충전기

각 포트 당 2.4A의 고출력으로 빠른 충전이 가능해서 일반 충전기 대비 2배 정도 빠른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고출력이라 기기에 무리가 갈 수도 있지만 과부화 방지기술(ACC)가 적용 되어 있고, 기기를 자동으로 체크해서 최적의 충전속도를 맞춰 주는 스마트 기기 자동 인식기능으로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픽스 큐 멀티 충전기

본체는 화이트와 블랙의 2가지 색상이 있는데, 광택 재질의 피아노 블랙 색상이라 꽤 고급스럽습니다. 책상위에 올려두고 사용할건데 예뻐야겠죠?^^



픽스 큐 멀티 충전기

고무 재질의 바닥면을 보면 여러 인증마크와 출력 전압 등이 적혀 있습니다. 퀄컴의 빠른 충전 기술인 퀵차지 (Quick Charge) 2.0을 지원해서 퀵차지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이라면 더 안전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픽스 큐 멀티 충전기

바닥면의 테두리 부분은 실리콘이라 바닥에 놓고 사용할 때 밀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이게 밀려 버리면 사용할 때 은근 짜증나거든요. 



픽스 큐 멀티 충전기

물론 세워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세워 두었을 때도 실리콘 재질이 함께 바닥에 닿아서 더 안정적 입니다. 좁은 공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거죠.



픽스 큐 멀티 충전기

전원을 넣으면 파란색 LED로 작동 유/무를 알려주는데 LED 표시가 없으면 제대로 작동하는지 알수가 없없는데 간단한 확인이 가능하니 좋습니다. 퀵차지 포트가 동작되면 분홍색 빛으로 바뀌구요.



픽스 큐 멀티 충전기

5포트의 넉넉한 포트를 가지고 있어서 여러 기기를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를 한꺼번에 충전해도 각 포트당 2.4A의 안정적인 전압을 지원해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동시에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하면서 사용하면 소모량이 많아서 충전이 안될 때도 있는데, 고출력이라 그럴일은 없습니다. 



픽스 큐 멀티 충전기

4개의 고속 충전 포트와 1개의 퀵차지 지원포트가 있어서 퀵차지 지원 기기기를 연결하면 빠르게 충전 됩니다. 퀵차지 지원 포트에 연결 했더니 충전 시간이 확 줄어드는군요.



픽스 큐 멀티 충전기

유선 충진 뿐만 아니라 고속 무선 충전기에 연결해도 빠른 충전을 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보통 일반적인 충전기에 연결하면 고속 무선 충전이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픽스 큐 멀티 충전기

충전기 만큼이나 충전케이블의 선택도 중요한데, 충전기가 아무리 좋아도 충전 케이블이 받쳐주지 않으면 충전효율이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앱스토리 몰에서 케이블도 함께 판매 중이구요. 보통 고속 충전 케이블이 좀 두꺼운 편인데, 플랫 케이블 타입이라 보관이나 휴대도 편하겠네요.



픽스 큐 멀티 충전기

케이블 중에 짧은 케이블도 있어서 책상을 정리하기에 딱 좋습니다. 케이블이 긴것만 있으면 여러 기기를 충전할 때 선 때문에 더 어지러워 지기도 하거든요. 



픽스 큐 멀티 충전기

집에 사용중인 스마트폰 2대를 연결 ~ 보통 가족마다 스마트폰 1대씩은 사용해서 거실에 콘센트 전쟁이 일어나곤 하는데 멀티 충전기 한대 있으면 그런 걱정은 좀 덜해 집니다. 멀티탭을 없앨 수 있으니 보기에도 좋구요. 저희집만 해도 아들녀석것까지 3대가 기본 충전인데다 태블릿PC와 카메라까지 항상 충전기가 바쁘게 돌아 갑니다.



픽스 큐 멀티 충전기

충전해야 하는 스마트 기기들이 늘다 보니 책상위에 항상 멀티탭이 자리하고 있었는데, 멀티탭이 부피도 크고 보기 싫지만 자주 케이블을 바꿔줘야 하니 책상 밑으로 치우기가 참 애매 하더라구요.



픽스 큐 멀티 충전기

하지만 픽스 큐 멀티 충전기로 바꾸고 나선 멀티탭이 사라지니 보기도 좋고 조금 더 여유롭게 책상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멀티탭은 열이 많이 나는 편이라 피규어들을 좀 옮겨 놓았었는데 픽스 Q 멀티 충전기는 발열도 적어서 다시 책상위에 저만의 공간을 꾸미고 있습니다. 



픽스 큐 멀티 충전기

또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비교적 간편한 편이라 외출이나 여행 할 때 정말 좋은데, 카페에가도 기기를 여럿 충전해야하니 콘센트를 여러게 사용해야 해서 좀 눈치 보였지만 요걸로 그래도 좀 덜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물론 전기는 소중히 ~ ㅋㅋㅋ 


보통 멀티포트 충전기 중에 이런 스마트한 기능이 들어간 제품들은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인데, 앱 스토리몰에서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본곳 중에선 여기가 제일 저렴하네요. 리미티드 할인 행사 중이라 관심있는 분들은 빠른 접속이 필요 합니다...ㅋㅋㅋ


>> 앱스토리 몰에 최저가로 보러가기 <<


예전에는 그냥 폰 하나만 충전하면되서 여기저기 콘센트에 막 꽂고 그랬는데, 너무 정신없고 지저분했거든요. 하지만 이런 멀티 포트를 가진 USB 충전기를 사용하면 정말 편리 합니다. 일단 콘센트가 한방에 정리되고 충전을 위해 콘센트 전쟁을 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요즘은 가게에서 충전 서비스를 해 주는 경우가 많은데, 문어발식으로 충전기를 꽂아두면 화재의 위험도 있고 보기에도 좋지 않은데, 이런 멀티 포트 충전기를 사용하면 필요할 때만 활용하면 되니 보기에도 좋고 안전 합니다. 저는 여행 갈 때 정말 좋더라구요.

충전을 더욱 스마트하게 해 주는 픽스 큐 멀티 충전기로 충전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 이 글은 앱스토리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Comments.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