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TV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 꿀 팁! 올레tv 모바일

반응형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로 tv 다시보기가 가능한 올레tv 모바일 활용 팁


휴대기기가 늘어나고 모빌리티가 강조되는 시대라 그런지 TV를 시청하는 방법도 TV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TV를 단순히 디스플레이 정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아지고 있구요. 



만약 KT를 통신사로 이용하고 있다면 꽤 달달한 꿀팁이 될 수 있는 VOD 서비스가 올레Tv 모바일 입니다. Kt를 통신사로 사용하지 않아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니 이통3사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KT를 통신사로 사용하고 있다면 VOD를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만약 스마트폰 통신사는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 IPTV는 올레tv를 본다고 해도 꽤 괜찮은 연계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물론 모바일에서 보려면 5천원 정도 비용이 발생하는데 KT IPTV만 사용해도 무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499 요금제 이상, Y24 499 사용자라면 올레 TV 모바일이 무료 "


KT를 통신사로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499 요금제 이상이면, 월 5천원 상당의 올레Tv 모바일의 VOD 다시보기와 실시간 TV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전에는 데이터 때문에 에그를 많이 썻지만 단순히 스마트폰에서만 데이터 사용을 목적으로 한다면 요금제로 데이터를 높이는게 더 편리하기 때문에 데이터가 많은 요금제를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499 요금제 이상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거죠. 



올레 TV 모바일에 접속해서 자신이 이용중인 상품을 조회화면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올레Tv 모바일 무료번들이 등록되어 있다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있는 것입니다. 이거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무료 번들은 월 5천원 정도 내는 정액제 상품인데, 80여개 채널의 실시간 TV 보기와 11만여개의 무료 VOD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지상파와 케이블까지 실시간 방송과 TV 다시보기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최신 VOD 중에는따로 결제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VOD를 볼 수 있게 해 주거나 할인을 해 주는 등 혜택도 많습니다. 물론 성인 VOD도... ㅋㅋㅋ



요즘 케이블 TV의 드라마들이 인기가 높고, 이에 자극받아 태양의 후예 등 지상파 방송의 퀄리티가 높아져서 꿀잼인 프로그램이 많은데 자꾸 본방은 놓치게 되는경우가 많더라구요. 지난 방송들 하나씩 모아서 정주행 하는 맛도 꽤 좋습니다. 실시간 TV도 볼 수 있으니 일하면서도 잠시 쉬면서 볼 수 있으니 원하는 방송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드라마뿐만 아니라 그것이 알고 싶다 같은 시사 교양 프로그램도 볼 수 있고,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런 서비스가 참 반갑더라구요. 물론 결제 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료 애니도 많고 뽀로로와 터닝메카드 같은 어린이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습니다.  




" 올레tv 신규/ 재약정 고객 중 12 요금제 이상 이라면 무료 "



비싼 요금제가 아니라도 올레Tv 신규나 재약정 고객이라면 위에 언급한 올레tv 모바일 무료 번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가 달라도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면 되니 완전 핵 이득이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보던 영상도 올레tv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로 미러링을 지원 하는데, 밖에서 보던 영상을 TV를 통해 바로 보거나 반대로 집에서 보던 영상을 밖으로 나가서도 볼 수 있는거죠. 한번 결제한 영상은 올레tv 모바일이나 올레tv에서 모두 추가 결제없이 볼 수 있으니 좋더군요.



통신사 최초로 VR전용관이 있어서 이것도 꽤 신선한데, VR 컨텐츠를 따로 찾아다닐 필요없이 VR전용관에서 야구나 걸그룹 같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들도 볼 수 있습니다.


집에 VR 헤드셋이 있어도 컨텐츠가 별로 많지 않아서 활용할게 많지 않은데, 계속 새로운 컨텐츠를 업데이트 해 주니까 종종 VR을 즐기는 재미도 있습니다. 물론 아직은 좀 부족하다 느낄 수 있지만 서비스 초기보다 컨텐츠도 많아지고 이제 볼만한 영상이 많더라구요. VR 뿐만 아니라 360도 영상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또 2년이상 KT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1년에 4번(2,5,8,11월)에 팝콘 쿠폰을 줍니다. 문자로도 알려주니 발송되면 쉽게 알 수 있죠. 여러가지 혜택 중 골라 사용할 수 있는데, 올레TV 모바일팩을 1개월 무료로 사용할수 있으니 이것도 잘 활용하면 좋습니다.


세상이 변하고 더 빠르게 살아가야하는 현대를 살아가다보면 시간 맞춰 Tv를 보는것도 어려운일이 되어 버렸는데, 올레tv 모바일을 잘 활용하면 꽤 쏠쏠합니다. 불법적인 다운로드를 통해 보는 방법도 있지만, 거기에 들어가는 시간과 노력 그리고 활용도를 생각해 볼때 VOD서비스 하나 결제하는것도 나쁘진 않은데, 매월 비용이 발생하니 VOD 시청이 많다면 요금제 변경을 고려해 보는것도 좋구요.

아마 무료보기가 가능한 요금제를 사용하면서도 잘 모르는 사람들도 많고, 혹시 가족이나 지인중에 모르는 사람들도 있을지 모르니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