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보는리뷰/드론&RC

이제 드론도 사지말고 와이바이(ybuy)에서 빌려쓰자, 새로운것을 좋아하는 당신께 추천

반응형

스마트한 지름의 길라잡이 와이바이 탐방기

 

예전에는 장난감 취급을 받던 키덜트 제품이나 RC등의 제품들이 사회적인 문화로 인정받으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나 드론은 산업이나 재난현장 그리고 방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데 중국을 필두로 하루가 다르게 제품들이 쏟아지는 실정이죠.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RC나 드론 같은 제품들의 구매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데, 사실 쓸만한 드론이나 RC는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 많아서 선뜻 구매하기가 망설여 집니다. 구매를 하기 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다면? 내가 필요할 때만 빌려서 쓸 수 있다면? 꽤 솔귓한 이야기입니다.

 

얼마 전 문을 연 와이바이(ybuy)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곳입니다. 판매와 대여를 겸하고 있어서 구매전에 빌려서 미리 사용해보고 잘생긴 사장님에게 조언도 얻을 수 있는 스마트한 지름의 동반자입니다. 드론 뿐만 아니라 캠핑장비나 스마트가젯, 전동 휠 등 다양한 제품을 대여할 수 있고 가격대도 저렴합니다.

 

 

와이바이는 기본적으로 온라인 샵을 운영하지만, 대여를 위해선 오프라인 방문이 필요 합니다. 사무실은 그리 크지 않던데, 건물 1층에 쇼룸을 만들 생각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사무실로 방문하면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대여 제품이라고 철 지난 제품들이 아니라 정말 최고의 제품! 그리고 최신 기종들을 대여해 주고 있습니다. 아직 문을 연지가 오래되지 않아서 거의 새 제품이구요. 사진은 오픈 하자마자 방문해서 촬영한건데, 지금은 더욱 많은 대여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이싱 드론과 FPV고글 같은 장비도 준비되어 있어서 몸만가면 풀세트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부가 장비들이 필요한 경우는 세트로 대여할 수 있고 단품만 대여 할수도 있구요. FPV 쓰고 팬텀 날려 보니까 완전 신기하더라구요.

 

 

물론 RC들도 많은데 레이싱쪽 보다는 아웃도어에서 사용하기 좋은 몬스터 계열이 많습니다. 몬스터 트럭의 끝판왕이라는 Traxxas X-MAXX 1/5 4WD VXL-6S 브러시리스도 있던데, 전 LED 튜닝이 순정으로 되어 있는 Axial SCX10 Jeep® Wrangler Unlimited C/R Edition 1/10th Scale RTR이 끌리더라구요. 조만간 한번 리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여하러 가면 대표님이 직접 이것저것 설명 해주시면서 세팅해 주시니까 특별한 개인화 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그냥 들고 나가서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아주 좋죠?^^

 

원래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분인데 이번에 대여샵을 여신다고 저에게 살짝 귀뜀 해 주시더라구요. 김군님 이런거 좋아하지 않느냐면서...ㅋㅋㅋ 제 취향을 너무들 잘 알고 계시니... 부랴부랴 달려 가봤는데 와이바이 대표님이 원래 이쪽 분야에 관심이 많으셔서 좋은 조언과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구매하려면 꽤 비싸기도하고 스케일 큰 제품들은 집에 두기도 힘든데, 가끔 빌려 쓰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상당히 저렴해서 부담도 없구요. 지금은 사업 초기라 제품들이 많은데, 시간이 지나면 인기 제품들은 금방금방 빠지게 될 것 같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어서어서 서둘러 방문해 보세요~

 

- 와이바이 홈페이지 : http://ybuy.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