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어린이 영양제, 젤리형 비타민 야미베어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기편한 젤리형 멀티 비타민

 

비타민은 집에 필수품일 정도로 기본중에 기본이 되는 영양제 입니다. 어른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비타민은 꼭 먹여주는게 좋죠. 지금까지 아이허브에서 판매 되는다양한 어린이 영양제를 소개해 드렸는데, 야미베어는 아이들이 먹기 편한 젤리형 입니다. 저희집 아이들도 매일 비타민 먹이는데, 같은것만 계속 주는것 보다는 바꿔가면서 주는게 좋더라구요. 먹기도 잘먹구요.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Complete Multi-Vitamin

가격 : US $20.65(한화 약 24,841원) - 바로가기

 

 

야미 베이스는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꽤 유명한 제품 입니다. 보통 국내에서는 비타민 젤리 하면 레인보우 라이트의 귤젤리를 떠올리게 되는데, 나쁘진 않지만 설탕이 겉에 뭍어 있으니까 주는게 그다지 반갑지는 않더라구요. 저희집도 귤젤리 종종 주긴 하는데 아이들 보다는 저희 부부가 대부분 먹어 치웁니다.ㅋㅋㅋ

 

 

200개나 들어 있는 통이라 통이 좀 큰 편입니다. 속 내용물이 비치는 투명 통으로 되어 있어서 먹고나서 작은 장난감 같은걸 담아두는 통으로 활용해도 좋구요. 저희집은 잘라서 배로 만들어 주기도 하고 레고 같은걸 넣어서 보관하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와이프가 곡물을 담아서 정리하는데 쓰기도 하더라구요.

 

 

메이드 인 USA의 미쿡~ 제품 입니다.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유제품이나 콩, 계란 밀, 견과류, 땅콩 같은건 일절 들어 있지 않은 천연 제품 입니다. 물론 인공 방부제나 색소도 전혀 들어 있지 않고 글루텐 프리 제품 이구요.

 

 

하루 3개가 권장량인데, 맛이 좋아서 먹다보면 계속 권장량을 넘기기 일쑤네요. 제가 먹어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설탕이 들어간 단맛은 아닌데 부드럽고 깔끔한 과일맛이 납니다.

 

 

맛이 좋아서 아이들이 마구 먹지 못하도록 안전 마게로 되어 있습니다. 조금 큰 아이들은 알아서 열수 있겠지만 아직 우리집 아이들은 못 열더라구요... 크하하하 아빠에게 충성을 맹세하면 하나씩 꺼내 줍니다.^^

 

 

인공 방부제는 일절 들어 있지 않은대도 유통기간이 꽤 깁니다. 아마도 한번 가공을 거친 제품이라서 그렇겠죠? 이렇게 오래 집에 남아 있을일은 절대 없지만요.

 

 

이름처럼 작은 곰의 모습을 한 아이들이 200개가 한통에 들어 있습니다. 색도 알록달록한게 참 예쁘죠?^^ 뚜껑을 열면 풍겨오는 과일향이 정말 좋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냄세라고 할까요?

 

 

이렇게 3가지 색상의 곰돌이들이 들어 있고 맛도 각각 다릅니다. 좀 딱딱한 스타일의 젤리는 아니고 부드러운 스타일이라 아이들이 먹기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국내에서 파는 젤리 스타일 제품은 고가인경우가 많은데 가격도 저렴하니 좋아요.

 

아이들에게도 좋지만 어른이 먹어도 좋은 비타민 입니다. 설탕이 소량 들어가 있긴 하지만 그정도는 감안할 수 있는 수준이고 맛 자체가 달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더라구요.

비타민과 비오틴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잘 혼합되어 있고 먹기도 잘 먹으니

약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딱 입니다. 저희는 태블릿 타입과 함께 병행해서 주고 있거든요.

아이들이 약먹기를 싫어 한다면 젤리형으로 된 재미난 비타민으로 습관을 들여 보세요~

 

Hero Nutritional Products, Yummi Bears, Complete Multi-Vitamin

가격 : US $20.65(한화 약 24,841원) - 바로가기

 



위 배너를 클릭 하시면 5% 할인 코드가 자동 적용 됩니다.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10$ 할인은 6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까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아마 요즘 아이허브 매출이 떨어지는 듯 해서 일정기간 동안은 지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모션 기간 끝나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함께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