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인터넷과IT

핫스팟 쉴드 무료 VPN 프록시 크롬버전 등장, 광고없이 우회접속 해보자

반응형

접속불가 해외 사이트 핫스팟 쉴드 하나면 고민해결~ 보안을 높이자

 

이제 인터넷은 우리와 뗄수 없는 생활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네트워크의 발달과 휴대기기의 보급은 인터넷이라는 공간을 더욱 쉽게 누릴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인터넷을 통해 개인적인 일들을 하게 되는 경우도 생겨나고, 개인 정보를 노릴 수있는 위험에 항상 노출되어 있습니다.

 

 

일전에도 한번 소개를 해 드린 핫스팟 쉴드는 VPN(virtual private network) 프로그램으로 특수 통신체계와 암호화기법을 사용해 공공의 네트워크를 사설망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줘서 보안성을 높여주는 역활을 합니다. 해외출장이나 카페 같은 공공장소에서의 네트워크 사용이 많다면 한번쯤은 VPN의 사용을 고민해 봐야 하는거죠. 저는 외부에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VPN은 일반적으로는 보안적인 부분이 가장 크지만 가상의 IP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접속 국가의 위치를 바꿀 수 있어서 국내에서 접속되지 않는 사이트도 쉽게 접근이 가능 합니다.

 

 

 

가끔 인터넷 서핑으로 해외 사이트 이용하다보면 이런 화면 보는 경우가 종종 있죠?  저는 직구를 종종 애용하는 편인데 해외 사이트를 들어가 보면 딱히 문제가 되는 사이트도 아닌데 이렇게 사이트가 막혀버리는 경우도 있고, 브랜드 세일 같이 규모가 큰 할인 행사 때는 한국IP를 막아 버리는 사태도 일어 나더군요. 해외 브랜드 세일은 워낙 할인폭이커서 안그래도 국내 수입된 제품들보다 싼데 세일까지 하면 어마어마하게 저렴해 지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이럴 때 핫스팟 쉴드 같은 VPN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마치 미쿡이나 다른 해외 국가에서 접속 하는것 처럼 만들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핫스팟 쉴드는 맥,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가릴것 없이 다양한 기기에서 설치 및 사용이 가능 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상당 합니다. 하나의 id를 가지면 모두를 통합해서 사용할 수 있구요.

 

 

 

크롬은 마치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듯 앱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확장기능을 추가 할 수 있는데 이번에 크롬버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크롬 버전을 내어 놓으면서 전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 졌구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서 핫스팟 쉴드 기능을 켜 두기만 하면 되고, 원하는 대로 접속 국가를 변경(미국, 네덜란드, 캐나다, 프랑스, 덴마크)할 수도 있습니다. 해외 직구 할때 해당지역에만 할인해 주는경우도 있어서 가상위치 설정은 상당히 매력적인 기능이 아닐수 없습니다. 별도의 가입절차도 없고 지구본아이콘을 클릭하면 가장 빠른 연결속도를 내어 주는 가상위치를 자동으로 찾아 연결 합니다.

 

 

 

무료 버전은 광고가 있어서 사용이 좀 불편하기도 한데, 크롬 버전은 무료지만 광고도 전혀 없이 아주 깔끔하고 사용하기도 편 합니다. 대신 크롬 브라우저 내에서의 활동만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상의 우회접속 정도만 활용이 가능 합니다.  네트워크 전반적 보호나 사용을 위해서는 핫스팟 쉴드를 따로 설치해서 사용하는게 좋겠죠?

기존에도 일부 기능 제약이 있는 무료 버전이 있었지만 크롬 버전은 전면 무료 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여기를 클릭하면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간단히 크롬 버전의 사용법이 담긴 영상을 핫 스팟쉴드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크롬브라우저에서 핫스팟 쉴드를 사용하려는 분들은 요걸 보면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듯. 5초도 안걸리게 쉽습니다.

 

 

크롬 버전과는 별개로 안드로이드 버전도 새롭게 디자인이 되었는데, UI도 깔끔해지고 한눈에 알아보기도 쉽게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좀 디자인이 세련되지 못했는데 요건 참 괜찮네요. 무료버전의 경우는 제약이 좀 있긴하지만 엘리트버전이 아니라도 막강한 핫스팟 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는 이유는 상당히 다양한데 일상 속에서 가장 요긴한 부분은 바로 보안에 관한 것입니다. 저처럼 해외 사이트 이용이 잦은 사람이라면 우회접속이 가능한 VPN의 활용이 많아지기도 하구요.

크롬 버전이 상당히 편하긴 하지만 전반적인 안전을 책임져 주지는 못하기 때문에 우회접속 도구 정도로 활용해 주면 좋습니다.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이나 크롬이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고자 할 때는 데스크탑 버전을 활용하면 되구요.

 

 

이러한 VPN서비스를 하는 회사의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기술이 상당히 중요한데, 가장 믿을만한 VPN서비스라고 해외 언론들이 극찬한 핫스팟 쉴드같이 믿을 만한 회사의 서비스를 활용하는게 좋겠죠? VPN 서비스의 선택을 고민하거나 VPN을 써보고 싶었던 분들은 핫스팟 쉴드를 한번 활용해 보세요~

 

크롬 버전은 크롬 브라우저내에서의 활동만 보호를 받을 수 있으니 공공장소에서의 네트워크 사용에 대한 보호나 VPN의 모든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은 분은 위 배너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모바일에서는 각 앱스토어로 연결되고 PC에서는 핫스팟 쉴드 공식 카페로 연결 됩니다.      

 

- 이 글은 핫스팟 쉴드로 부터 원고료를 지원 받아, 주관적인 판단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