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모바일

LG G4 기프트팩으로 누리는 더블케어 6월 구매혜택 업그레이드, 핑크,오렌지 커버도 추가

더블케어에 추가된 커버교체, 핑크냐 엘로우냐 그것이 문제로다

 

LG G4를 구매하면 통신사에서 주는 혜택과는 별개로 LG전자의 더블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더블케어라고는 하지만 핵심은 1년안에 액정이 파손되면 무상교체 해 주겠다는 것이 핵심이죠. 더블케어 혜택은 G4에 선탑제 되어 있는 기프트팩이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신청이 가능한데, 기프트팩 어플의 혜택이 더 확대되었습니다.

 

기프트팩은 G4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종의 놀이터 같은 개념 입니다. 매일매일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가 열리고 혜택도 함께 챙겨 갈수 있는 어플 입니다. 전에 아카스마트폰이 나왔을 때 비슷한 어플이 있었는데 LG전자의 감성적인 부분이 도드라지는 부분 입니다.  

 

 

5월안에 구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액정무상교체 혜택이 주어진다고 했었는데, 이 혜택이 더 확대되어서 6월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액정무상교체만 있었는데, 뒷 커버까지 얻을 수 있는 혜택으로 5월에도 한차례 변경 되었었습니다.

 

 

 

6월에는 커버 선택의 폭이 더 넓어져서 오렌지와 핑크 가죽커버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가죽커버가 아니라 세라믹커버도 가능하구요. 둘다 지원해 주면 더 좋겠지만...하나만 선택이 가능 합니다. ㅠㅠ 제조사 차원에서 이런 혜택을 지원하는게 의외인 부분이긴 하네요.

 

 

커버를 선택하지 않는 저주받은(응?)손의 소유자 분들은 액정 교체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제 아는 동생이 반년동안 액정을 2번이나 깨 먹더니 G4로 바로 교체 하더군요...ㅋㅋㅋ 

 

커버받기나 액정교체 혜택은 자신이 혜택을 선택한 날로 부터 2주가 지나야 혜택 받기가 가능해 지는데, 개통 철회가 가능한 2주 이내에 혹시 모를 개통철회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G4 기프트팩에 있는 끼리끼리 이벤트도 확대 되었는데, 내가 추천한 지인이 추천을 통해 G4를 구매하면 구매자도 나도 모두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사실상 100% 지급되는 이벤트라 주변에 G4구매를 할 사람들이 있다면 캐시백아닌 캐시백을 받을수 있는 핵이득 이벤트 이죠.

 

 

이 외에도 구매 후에 지속적으로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가 매일매일 이라는 카테고리를 통해 열리고 있습니다. 그날 그날에 맞는 주제의 사진을 올린다던지 퀴즈를 푼다던지 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5월에는 이런 게임은 없었는데, 6월 되니까 재미난 게임도 생겼네요. 처음에는 좀 어정쩡 한 느낌 이었는데 갈수록 재밋는 이벤트도 많이 생기고 발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눝같은 서비스가 되려나요?ㅎㅎㅎ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경품에 응모할수 있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이 포인트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5월에는 경품이 그다지 많지는 않았고 탐날만한 물건이 없었는데, 이젠 에어컨까지 주는군요 +_+

 

원래 이렇게 제조사 입장에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가져가는게 큰 부담일텐데, 5월에이어 6월에도 진행이 되고 확대되고 있는게 흥미롭습니다. 언제까지 이어지게 될지는 장담할수 없으니 구매를 생각한다면 좀 서두르는것도 좋겠죠.

더블케어 이벤트가 종료가 되도 G4기프트팩은 계속 유지를 해야 할 텐데, 이게 관리가 얼마나 잘 될지 그게 좀 걱정이긴 합니다. 지금까지는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관리도 잘되고 계속 발전해 나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관리 잘해서 소비자를 위한 혜택과 LG만의 특색으로 자리 잡았으면 하네요.

 

LG에서 제공하는 더블케어와 기프트팩 이벤트로 혜택 받아 가세요~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