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EAS 웨이 프로틴 파우더, 단백질 보충제 구입! 운동만 하면 되겠네

반응형

EAS Whey Protein  단백질 보충제 구입!

원래 마른 체질인 탓에 살좀 찌워볼까? 생각하면서 프로틴을 알아보던 중 아이허브에서도 프로틴을 판다는 것을 알아내고 단박에 구입! 원래 유산균으로 유명한 제로우것을 구입할까? 생각했는데, EAS가 프로틴은 평이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이런 프로틴들이 맛이 정말 없어서 안먹었는데, 요건 맛이 괜찮더라구요.

 

Whey Protein 이라 불리는 유청단백질은 위험도가 아주 낮고, 알레르기나 별다른 이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EWG등급이라서 안심하고 구입!  일단은 100% 프로틴이라 살찌울 목적이면 다른 것을 알아 보는게 좋지만, 운동 하면서 보충하려면 나쁘진 않습니다.

 

EAS, 100% Whey Protein Powder, Vanilla, 2 lbs (907 g)

가격 : US $ 23.01 (한화 약 2,4838원) - 바로가기

 

EAS 프로틴 바우더 바닐라 입니다. 물론 초코도 있는데, 저는 초코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바닐라로~ 2LB짜리인데 생각보다 통이 크더군요. 100% 유제품에서 뽑아낸 단백질이라고 하던데, 국내에서는 구입하기가 쉽지 않은 제품.

 

 

크기비교를 위하 8인치짜리 태블릿과 함께 샷~ 보통 1달 정도 먹을 수 있는 양 인데, 좀 더 큰걸 팔면 좋겠지만, 먹다가 질릴수도 있으니...ㅋㅋㅋ 아이허브에는 다른 프로틴 제품들도 팔고 있는데, EAS것이 가격도 저렴하면서 평도 좋은 편이더라구요. 양이 많지 않으니 실증나면 또 다른것으로 바꾸기도 쉽구요.

 

 

 

한 번 섭취시 26 g 단백질, 6.3 g BCAAs, 1.6 g L-글루타민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BCAAs)은 강렬한 운동 후에 근육을 회복시켜주고, 균형잡힌 식단과 함께 했을 때 근육 단백질 합성을 도와준다는 것이 연구 결과로 확인되었을 만큼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죠. 균형잡힌 식단 이라는게 좀 걸리긴 하네요...ㅋ

 

 

옆면에 영어로 이것저것 써 있는데, 결론은 머 이것저것 많이 골고루 잘 들어 있다는 이야기. 나야 머 적당히 순위 높은 놈들 중에 단백질 함양만 높으면 되니...ㅋㅋㅋ 살짝 마른편이라 그것도 컴플렉스라 단백질은 무조건 많이 들어야 하니까요.

 

 

특별하게 완충 포장을 하지는 않는데, 손상된것 없이 잘 도착 했습니다. 그냥 뚜껑열면 보이는 형태고 우리가 흔히 보는 파우더 제품과는 다르지 않습니다.

 

 

기본으로 들어 있는 스푼으로 2스푼이 한번에 먹는 정량 입니다. 2스푼에 물이나 우유 8온스(236ml)를 넣고 쉐이커나 믹서기로 20~30초 정도 섞어주면 됩니다. 운동 30분후에 먹는게 좋고, 하루에 3번 이상 먹지 말라네요. 물론 찬물에도 잘 녹습니다. 이게 포인트!

 

 

기존에 집에 있던 쉐이커에 담아 보았습니다. 쉐이커를 잘 쓰지 않다보니... 오래 된 것 밖에 없네요. 마침 아이허브 체험상품으로 쉐이커를 판매 하고 있길래 하나 담아 놓았습니다. 이제 곧 오겠죠.

 

 

찬물에 풀어 봐도 잘 풀립니다. 맛은 아이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페디아슈어랑 비슷한데, 바나나우유보다는 덜 달지만 조금은 단맛도 납니다. 역시 초코보다 바닐라를 선택하길 잘한듯.^^


 
매번 변경되는 할인 코드가 적용되는 위의 배너를 통해 접속하거나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추천코드 epi935 를 추가로 입력하면 누구나 5% 추가 할인이 적용 된 가격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첫 구매 할인 코드(10Newkr)와 중복 적용 되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기존에 먹었던 프로틴 제품들과 다르게 무척 맛이 괜찮습니다. 아는 트레이너도 골고루 잘 들어 있고 가격도 적당하니 잘 챙겨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운동도 좀 하라면서...^^;;

찬물에도 잘 녹는 편이라서, 아침에 샤샥 한잔씩 먹고 나오고 있는데, 저는 아침을 안먹고 다니는 편이라 이걸로 아침대용으로 생각하면 나쁘지 않더라구요. 보통 아침에 커피 먹곤 했는데, 이젠 요것 먹고 샹달프 망고 녹차 한잔~ㅋ

적당한 가격대에 단백질 함량 높은 프로틴 파우더를 찾는다면 EAS를 추천해 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요것 다먹고 나면 다른 파우더 제품들도 한먹 먹어 보고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EAS, 100% Whey Protein Powder, Vanilla, 2 lbs (907 g)

가격 : US $ 23.01 (한화 약 2,4838원)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