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erb완전정복/iherb추천제품

아이허브 베이비가닉 어린이 손소독 세정제, 포밍 세니타이저

반응형

 베이비가닉 세니타이저, 깜찍하고 휴대하기도 간편

겨울이 아니라도 손세정과 위생관리 철저는 항상 지켜야 하지만, 겨울철에는 특히 씻기 싫어하는 계절이라 감기 예방을 위해서도 세니타이저 하나 정도 챙겨 다니는게 좋습니다. 아이들을 항상 씻기기는 어렵거든요. 이것 저것 검색하다 발견한 베이비가닉 세니타이저 ~

 

BabyGanics, Foaming Hand Sanitizer, Alcohol-Free, Fragrance Free (50 ml)

가격 : US $4.74 (한화 약 5,220원) - 바로가기

 

베이비가닉의 손소독제 입니다. 포밍타입의 핸드 세니타이저이고 50Ml의 작은 용량이라서 가지고 다니기도 간편하구요. 전에는 케이스가 이게 아니었던것 같은데 포장이 좀 바뀐것 같습니다. 깜찍하죠?^^

 

 

사이즈는 그리 크지 않아서 휴대하기가 참 좋습니다. 귀여운 그림이 있으니 아이들도 크게 거부감을 갖지는 않더라구요. 손씻자~ 이러면서 같이 사용하면 아이들도 잘 따라 합니다.

 

 

 

무알콜제품이라 아이들이 사용해도 안심! 보통 시중에서 파는것들은 알콜이 들어가 있어서 바르면 쏴~ 하는 느낌이 상당히 강한데 자극도 심하지 않아요. 99.9%의 세균을 15초안에 박멸 한다고하는 어마무시한 제품이지만 무알콜에 보습효과도 있어서 바른 후에도 상쾌 합니다.

 

 

젤 타입과 다르게 포밍 타입이라서 보통 거품형 손세정와 비슷한 형태의 케이스 이지만 거품이 그렇게 심한편은 아닙니다.

 

 

폼타입이 젤 타입보다는 조금 더 쓰기가 편한것 같아요. 젤 타입은 손에 남는 느낌이 좀 싫더라구요. 보습효과가 있긴 하지만 일반 보습크림 처럼 오래 가는 편은 아니라서 바른 후에 그냥 개운한 느낌이 납니다.

 

용량이 적긴한데, 따로 리필도 판매를 하니까 리필까지 구입하면 두고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떄문에 겨울 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사용해야 하니 리필하나 구입해 두어야 겠네요. 아이들 없을 때는 신경안쓰고 살았는데, 아이들 생기고 나니까 별게 다 걱정 되서 이것 저것 많이 구입하게 되는듯...ㅎㅎㅎ

손세정제 필요하시면 성분으로 된 제품, 아이허브에서 구입해 보세요~

 

BabyGanics, Foaming Hand Sanitizer, Alcohol-Free, Fragrance Free (50 ml)

가격 : US $4.74 (한화 약 5,220원) - 바로가기

구매하면 10달러 할인~ 이하는 5달러 할인을 받게 되요~ 60불 이상 구입하면 추가 5% 할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