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기타 사이트

몰테일에서 구매대행으로 페디아슈어 액상 버라이어티 팩 구매 후기

국내에서 철수한 어린이 영양 보충제 페디아슈어~ 몰테일에서 구입! Malltaile

아이들을 위한 성장 보조식품 페디아슈어를 몰테일몰에서 구입 했습니다. 아들 녀석이 유난히 살이 안찐다며 와이프가 폭풍검색 후 구입하더군요. 한병에 3천원꼴... 비싸기도 하시지...ㅠㅠ

 

 

국내에서 철수하기 전에는 코스트코에서도 판매가 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철수한 상황이라 해외직구 밖에는 답이 없습니다. 저는 자주 애용하는 배대지 사이트가 따로 있는데, 이번에는 몰테일에서 구매를 한번 해 봤습니다.


시험삼아 한번 해 봤는데,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구매대행으로 구입한거라 진정한 직구(응?)라고 하기는 좀 그렇네요.

 

일단 포장은 완충 잘해서 보내 주더군요. 알리익스프레스나 뱅큐같은 무료배송을 주로 애용하는 저에게는 이런 호사스런(?) 배송이 참 오랜만 입니다. 쓰레기는 엄청 나오겠네요...ㅋㅋㅋ 아이들 장난감으로 줘도 잘 가지고 놀던데, 많이 모아서 볼풀처럼 가지고 놀게 해도 좋을듯.

 

 

이번에 구입한 페디아 슈어는 6병씩 각기 다른맞으로 구성된 버라이티 팩 입니다. 총 4가지 맛이니까 24병짜리 버라이어티 팩이죠. 예전에는 저 뚜껑에 표시가 있었다고 하는데, 패키지가 바뀌면서 뚜껑에 표시가 없어 졌다고 하네요.

 

사실 뭘 좋아할지 몰라서 버라이터팩을 주문했는데, 다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라 딱히 싫어하지는 않네요. 바닐라와 바나나 그리고 초코와 딸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안먹을려고 하더니 이젠 없어서 못먹는...ㅋㅋㅋ

 

 

뭔가 집에 배달되면 가장먼저 달려오는 아드님이 이번에도 가장 먼저 달려 오셨습니다. 내꺼야? 이러더니 처음에는 별 반응이 없다가 엄마가 한병 따주니까 자기방에 전부 가져다 놓네요. 용량이 좀 큰편이라 한번에 다 못먹을 수도 있을것 같은데, 한번에 다 못먹으면 냉장 보관하면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그래봐야 이틀정도 지나면 버려야 하구요. 뚜껑을 따지 않으면 그냥 시원한곳에 보관.

 

 

패키지마다 그림이 달리 그려져 있어서 보는 재미도~ 한가지맛만 24병씩 팔기도 하던데 같은거 너무 먹으면 질리기도 하니까 버라이어티 팩으로 구입 해주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합니다. 저희는 너무 달다 그래서 우유랑 섞어 먹이는데 나름 괜찮네요.

 

 

요건 초코맛 입니다. 그냥 육안으로 보면 초코우유같던데, 냄새도 딱 초코우유에요. 마트에서 사다 놓은 스트롱끼워서 주면 들고 다니면서 잘 먹네요. 효과 좋으면 또 구매 해주어야 겠습니다.

 

액상말고 분말도 판매 하는데, 아마 계속 타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니 그냥 액상형으로 주문 했습니다. 간편하게 밖에 나갈때도 우유처럼 먹일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몰테일 통해서 갭에서 옷도 구매 했는데, 고건 배대지를 이용한거라서 그런지 아직 도착을 안했네요. 요건 몰테일몰에서 구입한거라서 그런지 엄청 빨리 왔는데...

 

몰테일이 꼭 답은 아니니 필요한곳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아마존에도 페디아슈어 종류도 많고 더 싸게팔긴 하는데, 가격이 저렴한 대신 무게가 무거운편이라 배송비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구매대행 보다는 그래도 좀 더 쌀것 같기도 한데, 아마존은 버라이어티팩을 팔지 않아서 그냥 구입했거든요. 자신이 주로 애용하는 배대지 있으면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배송료랑 대충 따져보니까 그냥 몰테일몰에서 구입해도 크게 나쁘지 않을 가격이라 몰테일쇼핑에서 구입하는것도 방법이 될듯. 배송료를 따로 받지 않고 적립도 어느정도 되니까요. 몰테일이 배대지 원조 사이트라서 그런지 정리도 잘 되어 있는것 같고 나쁘지 않네요.

 

Comments. 10